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이벤트 천공의 검 스킬로 각성주화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간에 글 쓰는거 진짜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ㅎ 원래 밥먹고 와서 썼는데,

제가 오늘은 사정이 있어서 도저히 쓸 시간이 안될거같아서요 ㅜㅜㅜ

그런데도 꼭 전해드리고싶은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일찍와서 하나라도 쓰려구용,,!
칭찬해주thㅔ여~~~~
그럼 오늘의 소식은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이벤트로 이번주 마무리하겠습니다요!

 

 

지금 안내해드릴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이벤트는, 천공의 검 스킬로 각성주화를 획득하실 수 있는,

그런 내용인데요!

참여방법부터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기간은 8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며,

참여대상은 이쯤이면,,, 모르기가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넘어갈게요 ^_^

 

 

그럼 메이플스토리 해당 어웨이크 이벤트 참여방법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벤트 알림이나 NPC 소공을 통해,

어웨이크 선인의 보물 : 천공의 검 퀘스트를 완료하시는 것으로 시작되며,

NPC 소공은 메이플스토리 각성의 산 맵 중앙에 위치해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드디어 천공의 검 스킬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스킬로 각성주화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천공의 검 스킬을 사용하실 수 없는 경우는 총 3가지가 있는데

레벨 범위 몬스터가 없는 필드이거나,

이벤트, 스토리 퀘스트 필드 등의 기타 특수 필드!

마지막으로 각성주화 일일 획득 제한량을 초과한 경우엔 스킬을 사용하실 수 없어용!

 

 

레벨범위 몬스터가 등장하는 사냥터에 입장하게되면,

천공의 검 스킬은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검 이펙트가 나타나는데

스킬이 활성화 되어있는 상태에서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한 확률로 검의 기운이 채워지고 각성주화 1개를 받으실 수 있다는데,

각성주화를 무조건 받으실 수 있는건 아닌가봅니다 ㅜㅜ

그런데 여기서 검의 기운은 뭐에 필요한걸까요~?

레벨범위 몬스터 처치하시면서, 검의 기운을 총 10개 모와주시면

메이플스토리의 사냥터에 거대한 수련인형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이것도 곧 각성주화가 됩니다!

 

 

수련 인형 처치 시 각성주화 10개가 드롭된다고 하니까요 ㅎㅎ

수련 인형은 하나의 사냥터에 최대 2마리까지만 등장할 수 있고,

소환된 수련 인형은 10분내에 처치하지 않으면 사라지니 어서 처치해주셔야겠죠?

그렇게 두번을 처치하신 후 세번째 등장할떄는 인형대신 천공의 검무가 시작되는데요!

천공이 검무를 추면, 검무의 종류에 따라 각성주화를 최대 30개까지 얻으실 수 있데요~!

 

 

그리고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어웨이크 이벤트에서는 천공의 검 스킬레벨을 올리면

더 많은 양의 각성주화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킬 레벨 올리는 방법으로 천공의 비급 제 2장까지 수련을 완료하시고,

어웨이크 선인의 보물 천공의 검2 퀘스트 완료 시 스킬 올릴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레벨별 검무로 획득 가능한 각성주화 개수는 위의 표에 있네요!

일자베기, 십자베기, 칼날폭풍과 같이 검무의 종류에 따라서 달라지니 한번 확인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의 거래를 지원해드리는 이벤트 소식 확인해보신 후

마일리지 및 할인 쿠폰 받고 이용해보세요!

 

 

▲▲

CLICK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