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정원청소 증표 모아서 15주년 기념 주화 받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하 벌써 2시가 넘었네용ㅋㅋㅋㅋㅋ

미쳤다리,, 시간 엄청 빠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다음주 주말이 벌써 저의 여름 휴가네요ㅋㅋㅋㅋㅋ

오예~ 언제 시험끝나서 휴가가냐 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은 금방 흘러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요즘날씨가 이모양이여서 진짜 잘하면 우중캠할 수도 있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

그동안은 어찌저찌 운이 좋아서 비가 그치거나, 집가는길에 비오거나 그랬는데ㅋㅋㅋㅋㅋ

지금은 당장 이번주가 걱정이여서 다음주 생각은 못하네요,,ㅎ

어러분은 지금 휴가 중이신가여,,?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릴게욥!

 

 

정원청소 증표를 모아서 15주년 기념 주화를 받으시면 되는 이벤트인데요,

기간은 8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 테일즈런너 업데이트로 올라왔어요ㅋㅋㅋㅋ

페스티벌로 시끌시끌한 가운데 정원이 더러워져서 루시는 지금 근심과 걱정이 많다고 하는데요,

정원청소 증표를 모아서 루시와 동화나라를 깨끗하게 만들고, 보상으로 돌림판을 돌려서 보상을 받아봅시다!
여기에 15주년 기념 주화가 있겠죠?ㅎㅎ

 

 

15주년 기념 주화 말고도

페스티벌 지렁이, 보물열쇠,

잠겨진 페스티벌 보물상자,

페스티벌 코인,

15주년 기념 주화 주머니가 있답니당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정원청소를 도와준 착한 런너님들은 루시의 보답으로 돌림판을 돌리게되는데,

테일즈런너에 로그인하신 후 오늘 사용이 가능한 정원청소 증표가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정원청소 증표가 있다면, 돌림판을 돌려주시고, 거기에 당첨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아주세요!

 

여기서 잠깐,,!
정원청소 증표는 도대체 어떻게 획득하는 거냐구요?

앙리성과 관련된 신규맵 플레이하시고 얻으실 수 있는데,

 

 

앙리가든 ㅊㅅㄱㅇ, 가든페스티벌은 맵 3회 플레이 시마다 정원청소 증표 1개씩 지급해드리고

어딘가 이상한 앙리가든 ㅊㅅㄱㅇ, 어딘가 이상한 가든페스티벌은 맵 1회 플레이마다 1개씩 지급받을 수 있다고하는데요!

하루에 획득하실 수 있는 정원청소 증표는 하루에 4장이라고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돌림판을 돌리시는데, 그 횟수에 따라서 테일즈런너에서는 추가 선물을 드렸다고 하는데여?

페스티벌 보물상자, 스페셜 페스티벌 박스, 프리퀀시, 앙리의 페스티벌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중복지급은 안되니까 참고해주시고, 각 보상에 따른 돌림판 이용횟수도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구롬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