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이벤트, 팬아트로 넥슨캐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ㅋㅋ

벌써 세시 반이라닝,,, 넘나 시간 빠른것 ㅜㅜ

하 5일만 스터디카페가면 다음주부터 저녁마다 pc방 갈 수 있어서 진짜 행복합니다ㅜㅜ

몇달간 정말 힘들어쓰요 ㅜㅠㅜ

남은시간 진짜 잘 마무리해서 결과나오기전까지는 좀 여유롭게 지내고싶군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팬아트로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금손 클로저님들 창조경제 flex 하자구여!

 

 

클로저서는 워낙 캐릭터들이 이쁘고 뚜렷해서 팬아트 그리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ㅋㅋ

저는 그림에 소질이 없는지라,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보면 부럽습니다,,!

저는 팬심을 어디에 분출할 곳이 없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클로저스 팬아트 이벤트를 통해 받은 작품들은 공식 온라인 전시회 페이지에서

 모든 클로저님들께 공개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용!ㅎㅎㅎㅎㅎ

그럼 클로저스 팬아트 이벤트의 주제 및 일정을 알아볼까요?

 

 

주제는 여름을 즐기는 클로저입니다ㅋㅋㅋㅋ

출품가능 기간은 8월 16일까지 작품제출해주시면되고,

출품작 온라인 전시기간은 8월 27일 별도 안내 시까지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용!ㅎㅎㅎㅎ

 

 

팬아트 작품 사이즈와 형식은 위의 사진으로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가로세로 규격및 파일 확장자 꼭 지켜주세요,,,!

저건 정말 필수입니당 ㅜㅜㅜ

모든 출품작은 8월 27일부터 클로저스 공식 홈체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전시되고,

최종 선정된 작품 및 응모자에 한해서 전원에게 넥슨캐시 5만원을 드린데요 ㅎㅎ

5천원도 아니고, 5만원이라니,,,

평소에 이런 그림에 소질이 있으신 분들께서 참여하시면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출품방법은 팬아트 출품하기 버튼 클릭하신 후 작품의 대상 캐릭터를 선택하신 후

 작품제목 및 간단한 설명을 기입해주세용!

그렇게 파일을 첨부하신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출품된 모든 작품을 최종 선정해서 전시할 예정이긴 한데,

부정한 방법을 이용하셨거나 도용, 규정 규격및 형식을 지키지 않은 경우,

주제와 맞지 않거나, 게임 보유 캐릭터가 없거나, 플레이 이력이 없으시거나,

퀄리티가 너무 낮거나, 넥슨캐시를 목적으로 무성의한 작품을 냈거나,

심의 등급에 어긋나거나 등 이런 작품들은 제외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보상으로 넥슨캐시 드린다고 했는데,

네이버 채널링 회원님의 경우 네이버캐시로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

 

하 월요일인데 주말에 꿀잠을 못자서 굉장히 피로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월요일은 주말에 잠 많이자서 에너지 풀충전해서 피로감은 없어야 맞는데,,ㅎ

그럼 내일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