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이벤트, 모래폭풍으로 버프효과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앉아만 있는게 오래되서 그런가 요즘 부쩍 허리가 아프네요 ㅜㅜ

오늘은 자기 전에 파스라도 하나 붙히고 자야지 ㅜㅜ

진짜 운동은 필수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부터는 평일에 운동해야겠어요,,,ㅎ

얼마만에 이렇게 여유로운 평일을 보내는지 모르겠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기대 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검은사막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모래폭풍으로 버프효과를 만들 수 있다고하는데요,

검은사막 이벤트 안내 바로 시작할게요!

본 이벤트의 기간은 내일 점검 전까지에요,,,!
얼마 안남은게 사실이긴 한데, 그렇게 버프받는데까지 시간이 오래걸릴거 같지는 않아서 그냥 전해드리겠습니다!

 

 

정확하게 내용을 알아볼까요?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기간에 사냥 시 사냥터에 랜덤하게 모래폭풍이 몰아치고,

모래폭풍이 나타났습니다!라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모래폭풍과 상호작용 시 기술 경험치 추가 300%, 아이템 획득확률 +20% 버프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래폭풍으로 얻으신 버프효과는 획득 시점으로부터 180분, 즉 3시간 동안 지속되고,

이미 효과를 받고있는 상태에서 동일한 버프를 또 획득하는 경우, 재획득 시점을 기준으로 지속시간이 갱신된다고 합니다!

모래폭풍은 나타난 뒤 약 30분 뒤 사라진다고 합니다

그래도 30분이나 있으면 진짜 오래있는거 같은데요?ㅎㅎ

하나만 안내해드리면 너무 아쉬우니, 검은사막이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두번쨰 이벤트도 기간은 동일하니 참고해주시고,

검은사막 곳곳에 라이텐이 출현하는데, 발렌시아는 출현지역에서는 제외된다고 하네용?

라이텐 출현 시 근처에 있는 모험가님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난이도가 조정된다고 합니다!

캐릭터 레벨이 50에서 55레벨 사이인 경우훼손된 고대병기 라이텐을!
56레벨 이상인 경우 고대병기 라이텐을!

그리고 참고하실 또하나의 사항으로는 50레벨 미만인경우엔 라이텐이 출현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라이텐 처치 시 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여기서 잠깐,,! 두명 이상의 모험가님들께서 함께 라이텐을 처치한 경우엔,

기여도가 가장 높은 모험가님만 획득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검은사막이 드리는 라이텐의 유물상자 개봉 시 위의 사진 속 11개의 아이템 중

 1종을 랜덤하게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도 모두 마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화요일답지 않게 시간 엄청 빨리가네요ㅋㅋㅋㅋㅋ

남은 오후도 기분좋게 보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