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awake 이벤트, 각성의 비급 보충수련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꽤나 쌀쌀하네용ㅋㅋㅋㅋㅋ 비와서 습해서 에어컨은 켜야하지만,

 날씨가 더운 날씨는 아니여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

벌써 오늘이 목요일이에요ㅋㅋㅋㅋㅋ 시간 진짜루 빨리가는거같지 않나요?ㅜㅜㅜ

얼른 이번주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당 모처럼 꿀주말을 보낼 계획이기 떄문에,,,ㅎ

목요일부터 주말생각하면서 벌써 설레네여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정말 오랫만에 메이플스토리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메이플스토리에서 awake 이벤트가 업데이트 된지도 정말 시간이 꽤나 지났는데,

원래 그렇게 대형 이벤트 쭈루룩 뜨고 나면 그렇게 한달 넘게 가잖아요ㅋㅋㅋㅋㅋ

정말 오랫만이여서 반가운 메이플스토리의 awake 신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여!

 

 

각성의 비급 보충수련입니다!ㅎㅎㅎ

기간은 9월 2일까지에요!ㅋㅋㅋㅋㅋ

7월 23일부터 9월 2일까지니 이것도 꽤나 길죠?ㅋㅋㅋㅋㅋㅋ

 

각성의 비급 보충수련 참여대상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awake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이시거나,

천공의 비급 입문을 완료하지 못한 캐릭터가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8월 20일 점검 후에는 만공의 비급 입문을 완료하지못한 캐릭터들도 참여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벤트 알림이나 npc 소공을 통해 awake 각성의 비급 보충수련 퀘스트로 보충 수련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npc 무공은 산 맵 중앙에 위치해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보충수련은 각성의 비급 열어보기 퀘스트를 통해 일일 수련을 진행 한 뒤에

보충수련 퀘스트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메이플스토리 월드  각성주화 300개를 사용하시면 일일 1회에 한해,

각성의 비급을 추가로 수련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기본과 보충 수련 시 필요한 주화가 상이하니 꼭 확인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추가적으로 보충 수련은 수련완료 시 죽순이 지급되지 않는다고하니 기억해주세요!

 

그럼 이제 추가적으로 용사님들꼐 전해드리는 혜택 안내,,,,!

진행 중인 이벤트 둘러보시고, 혜택 받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고,

요즘 메이플스토리의 거래 시세도 확인하실 수 있는곳이죠?

구경한번 해보시고 여러가지 정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관심있으신 용사님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편하게 구경해보세요!

 

 

▲▲▲▲▲▲

클릭해보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