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 은하수의 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2시가 다되가는 시간이네요,,!

오늘은 점심먹고 감깐 10분정도 오랫만에 여유롭게 쪽잠을 잤는데 확실히 좀 덜 피곤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비타민 먹어야하는데 왜 맨날 까먹는거람 ㅜㅜㅜ

이제부터는 비타민도 잘 챙겨먹어야갰어요,,, 말로만 말구 진짜로,,,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닷,,!

ㅎㅎㅎ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88기 스페셜라벨 은하수의 밤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여름밤과 잘어울리는 느낌이지 않나요?ㅎㅎㅎㅎ

그럼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 은하수의 밤에 대한 모든 것을 하나씩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우선 구성품 먼저 확인해볼까요?

모자, 한벌옷, 망토, 신발, 오로라 왈츠라는 무기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요!

 

 

88기 스페셜라벨의 무기 오로라 왈츠는 모든 무기에 착장이 가능하다고하며,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은하수의 밤 세트 효과를 확인해보겠습니다,,!ㅎ

올스탯 +5,

공격력/마력 +3 효과를 얻어보세요,,!ㅎ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수집이벤트를 알아볼까요?

해당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어떻게 참여하냐면,

여러분의 캐릭터가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 은하수의 밤 세트 아이템 중

 1개 이상 착용하실 경우에,

퀘스트가 하나 도착하게 되는데요,

메이플스토리 아이디 당 월드별로 1회만 수락 및 완료가 가능하고,

제로캐릭터인 경우엔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꼭 완료하셔야만 진행 가능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

 

스페셜라벨 은하수의 밤 이벤트 완료방법은?

 

 

메이플스토리 해당 규 로얄스타일 5종을 풀셋으로 착용하신 후 완료하셔야 퀘스트가 완료되시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그럼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은하 유리병 의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오오 너무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

왠일로 보상의자가 이렇게 이쁘다니,,,ㅎ 이건 넘나 탐나네요!
그럼 이상으로 첫번쨰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이어서 한가지 정보를 추가적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모험가님들께서 아마 자주 이용하시거나,

이용하지 않으셔도 잘 알고는 계실만한 곳인데요?

현재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ㅎㅎㅎ

구경한번 해보신 후에 다양한 보상을 받으셔서 거래 시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당연히 혜택받고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겠죠?ㅎㅎㅎ

그리고 그밖에 여러가지 게임 소식이나 시세 등 유익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편하게 구경하실 수 있게 바로가기 넣어드릴게욥!

 

 

▲▲▲▲

클릭해주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