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여름 신규 퀘스트 업데이트 총정리, 태양의 축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

하 오늘 저녁엔 또 비가 내리네요,,,ㅎ 그것도 수요일까지ㅋㅋㅋㅋ

진짜 이게 날씨가 실화에요,,?ㅎㅎㅎㅎ

완전 진짜로 에바인거 같습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을 하루라도 안가지고가면 진짜 큰일날 날씨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마가 언제 끝나련지 ㅜㅜㅜㅜ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집에있던 복숭아도 먹어보니까 무 씹어먹는거 같더라구요,,ㅎ

과일 안좋아하는데 여름과일은 맛있어서 먹는데 ㅜㅜㅜㅜㅜ

비좀 그만오면 좋겠어요,,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테라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당ㅎㅎㅎ

 

 

테라에서는 여름 신규 퀘스트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여름 방학 이렇게 신규 퀘스트라도 업데이트 되어야 pc방 갈 맛이 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테라에 업데이트된 여름 신규 퀘스트를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태양의 축제, 피의 축제, 뿔갈이 축제를 순서대로 구경해보아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 안내를 시작할게요!

 

 

테라에 업데이트된 여름 신규 퀘스트를 어떻게 참여하냐면,

접속하셔서 각 축제별 가이드 퀘스트를 받아주신 후, 완료해주세요!
그다음 일일 퀘스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일일퀘스트를 수행하시다보면 자연스레 2020 여름 축제 코인이 모일텐데요?

여름 축제 코인을 통해 원하시는 아이템을 교환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퀘스트를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시작은 태양의 축제,,!

 

 

태양의 축제 가이드 퀘스트는 지혜의 나무로, 58레벨부터 수령하실 수 있답니다!

축제지역은 태양의 정원 우호사절단 캠프 옆 지혜의 나무 지역으로,

지하청소, 정원 청소, 성소 청소, 배달의 기수, 불꽃놀이가 일일 퀘스트네용ㅎㅎㅎㅎ

태양의 축제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2020 여름 축제 코인을 하루 최대 5개까지 얻으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은 피의 축제입니다!!!

 

 

가이드 퀘스트명은 불길한 축제로 퀘스트 수령가능 레벨은 58입니다!

동일하쥬? 축제지역도 동일한데,

일일퀘스트명은 주민 구출, 축제장 난입 1, 2가 있고,

코인은 하루 최대 10개까지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테라의 신규퀘스트 중 뿔갈이 축제가 있답니다!

 

 

가이드 퀘스트는 엘치의 초대가 있고, 퀘스트 수령 레벨은 48레벨입니다!
축제 지역은 뱀의 섬 살무사 수로지역이며, 일일 퀘스트는 물대포, 수박깨기 게임, 랑군의 놀이 등 여러가지가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뿔갈이 축제를 통해서는 2020 여름 축제코인을 하루 최대 15개까지 수령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두번쨰 소식 안내도 마칠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