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신규카트 렉키X, 디멘터 HT-R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벌써 두시 반이라닛,,,,, 이거 전해드리고나면 세시 되겠네요ㅋㅋㅋㅋㅋ

시간 넘나 빠른것 ㅜㅜㅜㅜ

휴 오늘 저녁은 진짜 공부 오래해야해서 주말이 와도 그렇게 마냥 좋지가 않네요,,,

다음주까지만 피곤하게 살면되니까 힘을 내야지 흑흑 ㅜㅜㅜ

카트라이더도 러쉬플러스 말고 PC방가서 하고싶습니다 좀,,!

그럼 이번주 마지막은 카트라이더의 신규카트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여~

 

 

X엔진 바이크, 렉키X가 출시되었어요!

업그레이드 보석을 조합해서 렉키X SE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하는데요?

 

 

렉키가 X엔진을 달고 나오면서, 파워도 강해지고, 드리프트도 화려해졌다고하는데요,

 

렉키X의 기능을 알아봅시다!

렉키X는 일반급 스피드 카트바디로

드래프트 기능이 발동되고, 부스터 게이지가 자동 충전되고 플레어 부스터, 듀얼 부스터 출력이 발동된다고 합니다!
스피드전 스타트 부스터에서 출력이 110%로 강화되었고,

드리프트 중 충돌 시 손실되는 게이지의 50%를 회복시켜드린다고하네요?

또한 스피드 카트바디답게 스피드전에서 아이템 슬롯이 3개로 증가된다고합니다!

카트라이더 신규카트 렉키X 구매 시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업그레이드 보석과 상자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업그레이드 보석은 사용 시 렉키X SE로 업그레이드 되며 8월 5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고,

상자는 구성품 중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네요?ㅎㅎㅎ

 

그럼 이제 업그레이드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스피트전 스타트 부스터 출력이 120%, 손실게이지 60% 회복시켜드린다고 하네요?

SE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레어급 스피드 카드바디가 된겁니다ㅎㅎㅎ

 

카트라이더 두번쨰 업데이트 신규카트 디멘터 HT-R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이미 카트라이더 상점에 업데이트 되었으니, 지금바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디멘터 HT-R은 8월 26일까지 판매된다고 하네요!

해당 신규카트는 6주간만 만날 수 있고, 이후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되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디멘터 HT-R의 기능설명을 확인할게요!ㅎㅎㅎ

카트라이더에 업데이트된 해당 신규카트는 레어급 아이템 바디로, 자석 피격 시 부스터를 얻을 수 있고,

구름을 일정한 확률로 실드로 변경시킬 수 있으며,

물폭탄, 물파리 탈출 시 순간부스터 사용이 가능하고, 스타트 부스터도 강화된다고 하네요?

또한 배틀, 챔스에서 필살기 슬롯이 2개, 아이템전에서 아이템 슬롯이 3개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카트라디어 관련 소식을 마치고, 저는 다음주에 올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