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신규지역 프뤼나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한시 반이 넘었네용,,,ㅎ

여러분 내일이 벌써 주말인게 실감이 나시나요,,?

저는 이번주가 너무 빨리 지나갔다고 생각해요 ㅠㅠ

진짜 매일매일 똑같이 지냈는데 일주일이 이리도 빨리 지났다니 ㅜㅜ

얼른 시험 잘 보고 8월이 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저 이번에 휴가가 거즘 프랑스인이에요ㅋㅋㅋ

거의 주말마다 집밖을 나와서 자겠네요ㅎㅎㅎ

여러분도 휴가 계획 다세우셨쥬?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엘소드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엘소드에 신규지역 프뤼나움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이런 큰 업데이트 내용이 있는데 이벤트 안하면 서운하겠죠?

엘소드 신규지역 프뤼나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빠밤!!!!

우선 기간을 확인하자면, 8월 13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어용ㅎㅎㅎ

 

첫번째 이벤트는 프뤼나움 모험을 위해 지원을 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매일 엘소드에 10분 접속 시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20분 접속 시 모험가 지원 포션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60분 접속 시에는 신규던전 프뤼나움 올인원 지원 패키지를 드리며

 레이드 드랍률도 2배로 증가된다고 하네요?
단, 스토리모드 던전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다음,,,!

 

 

엘소드에 업데이트된 신규던전 방문 기념 오로라 상점이 오픈했데요!
일일퀘스트와 주간 퀘스트 클리어하시고, 오로라 상점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걸로 뽀루의 발 도장, 홍염의 흔적 회수권, 현자의 마법석 20개 큐브,

레벨 업 지원 엘 공명의 포션을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미사용된 오로라 상점 포인트는 해당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종료 후

 삭제되니까 다 사용해주시는게 좋겠네요!

 

 

그다음은 맛보기 이벤트,,! 얘는 기간이 7월 30일 점검 전까지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업데이트된 신규지역의 칭호 및 액세서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주간 20분 접속 시 주 1회에 한해 프뤼나움 체험 큐브를,
데인저 클로즈, 동맹의 증표, 설인의 왕, 혹한의 기운은 전부 다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엘소드가 준비한 마지막 이벤트를 확인해보면?
주간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각인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것도 기간은 7월 30일 점검 전까지라고 하네요!

주간 퀘스트는 계정단위, 99레벨 이상 캐릭터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네용ㅎㅎㅎ
혹한의 땅 1회 클리어 시 평범한 적빛 각인석을,

옛 마을 터 2회 클리어 시 평범한 쪽빛 각인석, 평범한 금빛 각인서를 드린다고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총정리 안내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곧 다시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저는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