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여름 눈송이교환소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2시네요?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요즘 뭐하고 보내시나용?

대학생분들은 여름방학이시겠죠?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 ㅜㅜ

시간지나서 생각해보면 그때 여행가거나 공부하거나 게임하거나 셋중 하나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종강과 동시에 여행가서 7월부터 학원다니고 끝나곤 게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7월넘어서 여행가면 성수기니까 저는 6월 말에 많이 갔던거 같아요ㅎㅎㅎ

그래서 아마 이거 기다리셨을 분들 많을거같아요,,ㅎ

다른게임들은 다 뭔가 진행되는데 왜 아직까지 무슨 말이 없나 싶으셨죠?ㅎㅎ

바로 오버워치의 여름 눈송이교환소,,!

오늘 오픈했습니다!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쌓이는 눈송이로 한정판 굿즈에 도전하는

 눈송이교환소가 여름을 맞아 다시 찾아왔습니다!

그럼 일정, 참여방법, 굿즈 등을 확인해볼까요?

먼저 일정입니다!

눈송이교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적립을 하셔야하는데요,

7월 15일부터 8월 25일 오전 9시 전까지가 적립기간입니다!

눈송이는 8월 25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구요,,,!

어떻게 적립하시냐면, 집버워치나 일반 pc방은 1시간 연속으로 플레이하시면,

100개가 적립되는데 하루 최대는 400까지만 적용됩니다!
그리고 블리자드 제휴 pc방에서는 아무래도 더 혜택이 있겠죠?

10분 플레이 시 10만큼 적립되는데 무제한으로 가능하다고해요!

 

 

그리고 지금은 현재 오버워치에서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7월 20일 오전 9시 전까지 5일간만 진행됩니다!

60분 플레이시 무려 400이나 적립한다고하는데,

5일은 무조건 그냥 하시는게 더 효율적이겠네요ㅎㅎㅎ

참여방법은, 위에서 말씀했던내용들이랑 똑같은데요,

그렇게 모아주신걸로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에서 경품에 응모해주시면 됩니다!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하네요!ㅎㅎㅎㅎ

그리고 한번 응모하고 끝이 아니라 여러번 가능한거 아시쥬?

 

그럼 이번 교환소의 프리미엄 경품을 구경해볼까요?

오버워치가 이번엔 어떤걸 준비했을까요?

 

 

전리품 상자 11개 교환권, 마에스트로 컬렉션 A, B, D.Va 휴대용 미니 선풍비,

레킹볼 플라스틱 모델, 파치마리 무드등, 겐지 1:4 스태츄

그리고 오버워치의 에코 블루투스 이어폰과 게이밍 키보드까지,,!

오버워치 홈페이지에서 경품 전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눈송이 지급은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고하니까 좀 기다려주셔야할거같네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랫만인 오버워치 소식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