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이벤트 라이선스 7차 오픈, 비주얼 프레임 획득 방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와우 곧 3시가 다되어가네용,,, 진짜 시간 너무 빠르죠?

휴 요즘에 맨날 똑같은데 시간은 진짜 금방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시험 날짜 다가오니까 진짜 무서워요 흑흑 필기때는

코로나땜에 날짜 미뤄져서 굉장히 루즈하게 했었는데ㅋㅋㅋㅋㅋ

이번엔 너무 짧아서 시간이 얼마 안되니까 그런가봐요 ㅜㅜ 넘나 무서운것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의 이벤트 라이선스 소식으로 마무리할게요!

이번엔 7차가 오픈한거라고 하는데, 비주얼 프레임 획득 방법을 확인해보자구요!

 

클로저스 이벤트 라이선스 7차는 7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합니다!

매일 미션을 달성하시면, SS확정 D컴포넌트 : 기어를 비롯한 여러가지 꿀템들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7차를 맞이한 클로저스의 이벤트 라이선스가 뭔지 우선 알아봅시다!

인게임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프리미엄 라이선스를 구매하시면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고,

라이선스 부스터 티켓을 통해 미션 즉시 완료도 가능하다고하니 편하겠네요!

 

 

그럼 진행방법 3단계를 확인해볼까요?

클로저스 인게임 프리미엄 버프 탭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고,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누적하신 후 아래의 사진과 같이 게이지로 직관적이게 보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미션으로 확득한 포인트를 통해 구간별로 맞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하네여!

 

 

아래의 보상은 공통 보상으로, 코스튬은 마우스 우클릭 시 미리보기 가능하고,

위의 보상은 프리미엄 보상으로 라이선스를 구매하셔야 만나보실 수 있겠죠?

 

 

그럼 바로 프리미엄 라이선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려야겠네요!
구매 즉시 모든 프리미엄 보상을 해금시켜주는게 바로 프리미엄 라이선스,

클로저스의 본 이벤트 진행 기간 중 언제든지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라이선스 부스터가 있는데, 미션의 난이도에 비례하는 티켓을 소모해 미션을 즉시 완료하실 수 있다고합니다!

이번 7차 이벤트 라이선스 기간이 종료되어도

여러분들의 인벤토리에 잘 있다가 다음 이벤트 라이선스 기간에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아래에서 우측은 프리미엄보상, 좌측은 일반 보상인데요!

비주얼 프레임, 샤이닝 싱크로 섬유, 오리진 칩, 3성 보스 위광 랜덤상자 등이 있죠?

 

 

7차 라이선스 비주얼 프레임 일반과 프리미엄의 차이는 사진으로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고,

칭호도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월요일의 게임이야기를 모두 마칠게요!ㅎㅎㅎ

월요병이 제대로와서 하루종일 몽롱한 상태지만 모두 힘내시게요~~!

내일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