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여름이벤트, 겜캉스 1차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에용

제가 요즘 드는 생각이 너무 돈을 흥청망청쓰고 산다고 느껴서 저금 좀 할려고용,,,ㅎ

오히려 대학생때보다 지금이 더 평소에 쓰는 돈은 줄어든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아닌가,, 하긴 그때는 옷하나 사는것도 몰아서 산다기 보다는 조금씩 자주 사고 그래서,,ㅎ

그리고 그땐 시간이 많으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을 많이 쓴다고 생각을 못했던거 같네용,,

과제하다 제주도 티켓사고 동남아 티켓사고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클로저스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게임들이 전부 다 여름이벤트 준비했잖아요?ㅋㅋㅋㅋ

전엔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에 게임 진짜 많이 했었는데,

이번엔 학교를 직접 등교한게 거의 학기말,,? 대학교는 거의 다 온라인으로 했잖아요,,!
그래서 방학 느낌도 없겠어요

동생 들어보면 근데 오히려 학교가는게 낫다고 과제가 정말 장난아니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이제는 진짜 방학이니 여름이벤트를 맘껏 즐기자구요!

클로저스 겜캉스, 이번에 안내해드리는건 1차이고, 2차도 조만간 업데이트 되겠죠?ㅎㅎㅎ

그럼 겜캉스 1차 이벤트를 통해 어떤 혜택들을 받으실 수 있을지 확인해보자구요!

그럼 겜캉스 1차 첫번째로 출석체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기간은 8월 12일까지에요!

 

 

지금으로부터 1달 더 남았는데, 보상은 20일까지 준비되어있쥬?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여유 있다는 말,,ㅎ

2일차엔 +13 폭식의 인피니티 코어상자, 3일차엔 +13 폭식의 인피니티 모듈 2종상자

영구제를 캐릭터에 맞게 지급해드린다고하며,

20일차에는 코스원샷+15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대박이죠?ㅎㅎㅎㅎ

그외에 보상들도 아주 다양한데요!

S확정 D컴포넌트 코스튬, 오리진 팁, 해풍의 정수 등 여러가지 보상을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그다음 클로저스와 함께하는 여름이벤트, 두번째!
주말은 특별하게 핫타임으로,,!

 

 

매주 주말마다 토, 일 누적 접속 시 김희애도 놀랄만한 특급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접속 시부터 계보링 미니드링크로 보상받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30분, 60분, 100분, 150분에

한여름 소모품 선택상자, 일반 강화기 연료, 한여름 소모품 스페셜 랜덤상자, 한여름 통돌이를 드리는데요!
7월 18일, 19일 2일간은 특별한 30분 접속보상을 드린다고하니 놓치지 마세요!
바로 다음주입니다!!!

토요일엔 유니온 네임팩, 일요일에는 클로저 네임팩을 드린다고 합니다~

 

 

다음주 목요일 클로저스 업데이트를 통해 겜캉스 1차 버닝 이벤트가 찾아온다고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제 유의사항을 알아볼까요?

한여름 통돌이는 마이룸 소형 통돌이에서 샤이닝 스타 액세서리 획득률이 제외된 버전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여!!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올게요!!!!!

휴,,, 오늘 금요일인데 왜이렇게 쳐지나 모르겠네용!! 그럼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