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캐릭터 은하, 사전생성 안내 및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김볶밥 먹었는데 진심 존맛탱,,, 간만에 존맛탱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시작은 오랫만에 클로저스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캐릭터 은하의 사전생성과 혜택을 정리해드릴게요!ㅎㅎㅎㅎ

 

 

클로저스 은하 사전생성 안내 전에, 미리 사전계약하셔야하는거 알고 계시죠?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께서는 신규캐릭터 사전계약 먼저 하시고 보상 혜택 받아보세요,,,!

그럼 이제 사전생성 안내와 헤택에 대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헤택!!

신규캐릭터 은하 사전생성하고, 닉네임도 미리 챙기고, 얼리버드 상자도 획득하세요!

 

 

사전생성 기간은 7월 16일 점검 전까지이고,

얼리버드 상자는 7월 15일까지 받아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얼리버드 상자의 구성품을 구경해볼까요?

암흑의 광휘 풀세트 상자, 일반 강화기 연료, 일반 D 컴포넌트 기어, 코스튬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럼 사전생성을 어떻게 참여하는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클로저스에 접속하신 후, 새멤버를 영입해주세요!

거기서 이제 신규캐릭터 은하를 선택해주시고, 캐릭터명을 지어주시면 결과적으로 완료됩니다!

 

그럼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두번째 헤택은?

매일매일 클로저스에 접속해주시면,

오직 은하만을 위한 신규 꿀꿀이 액세서리를 드린다고 합니다!

7월 16일까지에요!

 

 

매일 접속하시면 노락 천조각을 드리는데,

그걸로 신규캐릭터의 액세서리를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7월 16일까지 제작해주시면 되고,

위의 사진에 두둥실 꿀꿀이 액세서리를 착용한 예시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나머지 아이템들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알파 이퀄라이저, 부활캡슐 등이 있쥬?

 

이제 클로저스가 준비한 세번째 혜택!

던전 플레이하고, 신규캐릭터 은하의 성장지원 상자와

미래, 철수 유카타 코스튬을 제작하세요!

 

 

피로도가 소모되는 던전을 클리어하시면 빛바랜 장부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그걸 모아서 특별 성장지원템을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이것 역시 7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용!

주요 획득가능 아이템으로

캐릭터 펫 성체 보관함 랜덤상자, 은하수 쏟아지는 첫걸음 상자,

유카타 코스튬 타입 풀세트, T2 컬러칩 선택상자가 있어요!

 

 

그리고 그밖에 전체 목록은 위의 표를 봐주시면 되는데요,

필요한 장부 수량까지 나와있으니 꼼꼼히 읽어봐주세요~

은하로 플레이는 다음주 목요일 점검 후부터 가능하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사전예약 사전생성 모두 놓치지 말자구요,,,!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안내를 마치고, 나머지 게임 이야기들로 돌아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