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길로틴 시스템, 변화 및 업데이트 내용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랫만이죠? 제가 휴가라도 다녀왔을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은뎅,,

사정이 있어서 몇일 게임 소식 안내를 전해드리지 못했었어용 ㅜㅜ

휴가는 아직 다녀오지 못했답니다,,ㅎ

아 요즘에 진짜 날씨가 낮에만 덥고 아침저녁은 안더운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실내에 있으면 오히려 추운느낌,,

그래서 반팔보다는 얇은 긴팔을 더 많이 입고 지내네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길로틴 시스템에 대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 길로틴 시스템은 7월 2일까지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정식 오픈되면서 업데이트되는 내용과, 베타 테스트를 거치며

길로틴 시스템을 통해 서든어택에 찾아온 유의미한 변화들을 살짝쿵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먼저 정식으로 오픈되면서 업데이트되는 사항들에 대해서 전해드릴게요~!

 

 

한줄 코멘트가 업데이트되며, 사건파일을 먼저 확인한 배심원들이 의견 한줄을 남겨

 다른 배심원들이 내용을 더욱 신속히 파악하고, 참고가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또한 서든어택의 청정한 환경이 빨리 찾아올 수 있게 사건 처리속도를 증가시킨다고 하는데요?

베타 테스트 참여 이력을 바탕으로 신속성을 위해 참여율에 따른 배심원을 균등분배한다고 합니다!
또한 스크린샷은 판결의 핵심 증거가 되는데, 더 높은 비율로 제공한다고하며

신뢰점수를 매달 초기화시켜 지난달에 획득한 신뢰점수 및 참여이력으로

배심원 선정여부를 결정한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이게 주요 업데이트 내용이며,

 

길로틴 시스템을 통해 서든어택에는 어떤 변화가 찾아왔을지 같이 확인해봅시다!

 

 

2주간의 베타 테스트 기간동안 불법프로그램 사용률이 크게 감소했다고 합니다!
불법 exe 파일 탐지, 핵, 핵위험도, 클라이언트 위변조 이렇게 모든 영역이 전부 다 눈에 띄게 줄어들었어요!ㅎㅎㅎㅎ

위의 혼합그래프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사건 처리율은 약 63%로 집계되는데,

그부분이 좀 아쉽죠?

신고활동 참여 서든러는 221,224명으로 집계되는데

배심원 참여수는 32, 961명으로 집계되며 명당 판결 참여수는 31.5건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접수된 사건을 모두 완결내기엔 어려웠겠죠?ㅎㅎㅎ

 

그러기에 이번 업데이트로 신속성을 준다고하니 기대해보자구요,,!
유죄선고는 4,423건으로 판결 일치율이 88.4%라고 합니다!
꽤나 믿음직한 수치로 볼 수 있겠네요,,,!


게다가 7868건의 무죄판결의 수를 보면 배심원 여러분들이 정말 중립에서서

정말 해가되는 플레이어들에게 신고를 준다고 추정할 수 있겠습니다,,!

길로틴 시스템을 통해 서든어택이 많이 깨끗해졌다는걸 서든러분들께서는 느끼고 계시나유?ㅎ


 

 

위의 사진은

정확한 신고로 유죄를 만들어낸 신고자 탑5와

가장 높은 판결 일치 건수를 만들어낸 배심원 탑5의 닉네임이 나와있습니다,,!ㅎㅎㅎㅎ

명예의 전당에 오를만 하쥬?

앞으로 길로틴 시스템을 적극활용해서 즐거운 서든어택 플레이 환경을 함께 만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