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어웨이크 치장상점에서 데미지 스킨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은 다들 드셨겠죠?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ㅎ

저는 오늘 별로였습니다!ㅜㅜㅜㅜ

휴,,, 맛있게 먹는날보다 요즘 맛없는 점심이 더 많은거 같아요,,,ㅜㅜㅜ

넘나 슬픈 것,,,

그럼 오늘의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어웨이크 치장상점을 안내해드릴건데요,

데미지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치장상점 이벤트의 기간도 9월 6일까지입니다~!

 

 

참여대상은 너무 많이 이야기해서 그냥 넘어갈게요,,,

아마 모든 분들이 다 알고계실테니까요,,,!

어웨이크 치장상점은 각성의 산 NPC 리리슈슈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벤트들의 상점들이 많으니 NPC를 헷갈려하시면 안되용,,!ㅎㅎ

주화, 죽순, 메소 상점과는 다르게 치장상점은 캐릭터 별로 구매 가능 횟수가 적용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 아이템을 구경해봅시다!

제가 데미지 스킨이라고만 제목에 써놓았지만,

의상 세트, 라이딩 교환권, 마사지 의자, 의상 선택권, 등등 다양하게 있답니다!ㅎㅎㅎ

그 중엔 기간제와 영구제가 모두 섞여있으니,

여러분들께서 교환하신 아이템의 구매가능 수, 기간의 속성을 모두 확인해보세요!

어웨이크 치장상점에서 구매한 각각의 각성 티켓 10장을 모아주시면 보다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돌의정령로이드 교환권, 어웨이크 골드 데미지 스킨, 신선놀음 의상세트 상자가 있군요!ㅎㅎㅎ

 

 

9월 7일 이후에는 각성의 티켓이 삭제되서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으니,

티켓 10장 모으시면 부디 꼭,,,!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 각성의 티켓을 활용한 본 이벤트 보상 먼저 구경해볼까요?

 

돌의정령로이드 교환권 사용 시 돌의정령로이드와 리튬하트 영구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돌의정령로이드는 잡화상점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그리고 신선놀음 상자 교환권이 있는데,

사용 시 원하는 성별의 의상 세트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모자, 한벌옷, 신발, 망토, 반딧불로 구성되어져 있군요?

아래의 사진에 남캐/여캐가 착용한 모습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용!

 

 

그다음 어웨이크 데미지 스킨이 있고,

캔디 클라우드 의상 선택권 및 랜덤, 선택형 직업, 데미지 스킨 상자를 확인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의 모험가님들에게 확실한 거래지원을 해드리기 위해,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정보 남겨놓고 갈테니

구경해보시고 혜택 만나보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