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신규컨텐츠 '아라드 어드벤처'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아 점심먹고 이시간이 가장 피곤한 시간같아요,,ㅜ

밥을 엄청 많이 먹는것도 아닌데 왜 졸린거지 ㅜㅜ 전엔 아이스커피 먹었는데,

요즘은 그냥 아이스 홍차 먹는게 더 잠이 잘깨는거 같아요ㅋㅋ

뜨거워서 얼음을 막 때려넣어서 그런감,,ㅎ

어쩃든 좀이따 또 홍차나 한잔 먹어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던전앤파이터의 신규컨텐츠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에 업데이트된 신규컨텐츠의 이름은 '아라드 어드벤처' 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기존 모험단 원정대 컨텐츠를 대체하려 업데이트된 신규컨텐츠로,
계정 내 캐릭터나 용병을 이용해 아라드 어드벤처를 플레이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진입방법은 던전앤파이터 모험단 팝업의 어드밴처 탭으로 진입하실 수 있고,

매일 첫 접속 시 토큰 1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월드 및 던전에 대한 설명을 도와드릴건데

어드벤처, 캐릭터 관리, 능력강화, 용병 영입 이렇게 4가지 섹션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밖의 기타 추가적인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공홈의 업데이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어드벤처 먼저 확인해봅시다!

신규컨텐츠 아라드 어드벤처는 2개의 월드와 1종의 한정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2개의 월드는 그란폴리스와 설산! 요롷게 있는데,

각 월드별로 4개의 던전이 구성되어있다고 했잖아요?

아래의 표에 각 던전 명이 나와있습니다!

일반 던전은 노멀과 챌린지 단 2개의 난이도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일일한정던전도 있다고 했쥬?

한정넌전은, 레어, 유니크, 레전더리, 에픽 이렇게 4개의 난이도로 구성되어있다고하며

한정 던전 클리어 시 어드벤처 토큰 및 용병 영입권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신규컨텐츠 아라드 어드벤처의 파티구성도 잠깐 확인해봐요!

 

 

월드에서 던전을 선택하신 다음엔, 진행할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데요?

파티원의 배치는 공략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신중히 진행해주세요!ㅎㅎㅎ

 

이제 어드벤처 캐릭터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어드벤처 캐릭터는 내 캐릭터와 용병을 사용할 수 있는데,
내 캐릭터는 90레벨 이상 및 2차 각성을 완료한 캐릭터여야하고,
용병은 어드벤처 내 영입을 통해 획득한 전용캐릭터여야합니다!
용병은 등급에 따라 고정전투력을 보유하고 있고,

어드벤처 캐릭터나 용병이 30레벨 달성 시 사용하는 스킬이 변경된다고 하는데요?
보유하신 캐릭터나 용병을 눌러서 성장 캡슐 사용이 가능하고, 상세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업데이트된 아라드 어드벤처의 능력강화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능력강화는 보유한 모든 캐릭터 및 용병에 적용되고,

모험단 레벨에 따라 SP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능력강화에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SP는 자유롭게 분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용병 영입만 남았네요?

 

 

용병 영입에는 어드벤처 루비가 필요한데요,

토큰상점에서 구매하시거나, 마일리지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

용병 획득방법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중복된걸 획득하시면 성장캡슐로 변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던전앤파이터의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