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메소상점에서 의자선택권, 라이딩 교환권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두시네용,,, 오늘은 시간이 약간 빠듯한 느낌이니까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어웨이크 이벤트 안내입니다!ㅎㅎㅎ

메소상점에서 의자선택권, 라이딩 교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만나보세요!ㅎㅎㅎ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메소상점은  9월 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어웨이크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ㅎㅎㅎ

그리고 참여대상은 다들 알고계실거 같으니 PASS 하도록 할게요~~

 

 

메이플스토리 메소상점은 NPC 금서방, 천희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어웨이크 메소상점은 주화상점과 마찬가지로

각성의 비급 수련을 완료하고, 잠들어있는 선인을 깨우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수련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욱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죠?

또한 상점에서 판매하는 아이템의 구매 가능 횟수는 월드 별로 적용된다고해용!ㅎㅎㅎ

 

 

그럼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아이템은 뭐가 있을지 같이 알아보자구요~

 

 

천공의 비급 입문을 완료하시면 금서방의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만공의 비급 입문 완료 시 천희의 메소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구요!ㅎㅎㅎㅎㅎ

 

 

위의 사진들에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리스트만 확인하는거고, 또 사진으로 직접 보여드리기도 할거에용!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보상은?

 

첫번쨰로 금서방한테 받을 수 있는 보상 먼저 구경할게요!
개구리 워터 슬라이드 의자선택권이 있는데,

교환 불가한 영구제로 보라, 노랑, 핑크 워터 슬라이드 의자 중 1개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고,

 

 

의사선택권은 그렇고 이제 라이딩 교환권이 있는데요?

총총 사막여우, 슈퍼 히어로, 오로라 밤비니, 신나는 발걸음 라이딩 교환권이 있답니다!ㅎㅎㅎㅎ

라이딩 교환권 사용하시고 스킬을 습득하세요!ㅎ

 

천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봐야겠죠?

원하는 성별의 페어리로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페어리로이드 선택권이 있고,

톡쏘는 에이드 의자, 샤크 후룸라이드 의자, 중2병 의자

용용 아이스 머리띠, 프레피 멜빵 교환권도 만나보세요!ㅎㅎㅎ

 

 

참고하실 사항으로 머리띠와 멜빵 교환권은 영구제이며,

캐시보관함으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어웨이크 메소상점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로 거래 시 푸짐한 지원 받으세요!

그럼 저는 다음 게임 소식들로 금방 돌아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욥~ㅎㅎㅎ

 

 

△△△

클릭 시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