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마블 이벤트, 20 TOTS 획득의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좀 늦었죠,,? 그러니까 호다다닥 안내를 전해드려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피파온라인4의 마블 이벤트에용,

20 TOTS 획득의 기회라고도 합니다!
같이 참여해보실까유?

 

 

20 TOTS를 획득하실 수 있는 피파온라인4의 본 이벤트는 7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궁금한 내용들을 먼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고, 후에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ㅎㅎㅎ

 

 

먼저 마블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주사위를 획득하셔야하잖아요?
피파온라인4 플레이 및 모바일 접속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어요!
온라인에서 플레이 5판까지 각 1판씩 포인트가 지급되고, 모바일은 접속 시 1포인트 이렇게

 하루에 최대 6포인트까지 얻으실 수 있답니다!
오늘 획득한 주사위는 오늘 꼭 써야해용,,!
왜냐면 매일 자정에 초기화되기 떄문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본이벤트에서 가장 중요한 마블판에 대한 내용도 빼먹을 수 없는데요?
한주에 사용한 주사위 개수가 30개를 달성하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보상으로 획득하신 수수료쿠폰은 1차는 7월 22일까지,

2차는 8월 19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고,
피파온라인4의 본 이벤트 완주 보너스는 마블판 1회 완주 시마다

OVR 80+ 선수팩 1개가 계속 지급되고,
누적 사용보상은 주사위 사용개수가 40, 90, 125개 누적달성 시 1회 지급
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나머지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20 TOTS를 받을 수 있는 피파온라인4의 본이벤트 판을 확인해볼게요!

 

 

어디로든 GP, 수수료쿠폰, 행운의 BP카드, 여러가지의 선수팩들이 있죠?ㅎㅎㅎㅎ

본 이벤트의 말칸보상은 피파온라인4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위에서 안내해드린 누적보상 궁금하신 분들~?

 

 

주사위 40개 보상은 BP카드 10,000,000

90개 보상은 OVR 94+ 선수팩,

125개 누적보상은 OYR 95+ 스페셜 선수팩이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20 TOTS를 획득하실 수 있는 마블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께 확실하게 거래지원해드리는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 안내도 도와드릴게요!
간단한 방법으로 마일리지, 할인쿠폰 받으면 진짜 꿀이겠죠?

그렇게 보상 받으신 후 거래 시 이용하세요~

그럼 이상으로 첫번쨰 소식 안내를 마치고, 두번쨰 게임이야기로 올게욥ㅎㅎㅎㅎ

 

 

▲▲▲▲

 

클릭클릭!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