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온라인 콘서트 '별이 빛나는 에린' 정보 및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오늘 저녁은 뭘 해먹어야할지 고민이네요ㅋㅋㅋㅋ

아직 4시도 안되었는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그냥 샌드위치나 대충 해먹고 싶은데 야채가 김치말고는 1도 없어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을거 같습니닷,,,ㅎ

이제 날씨가 이래가지고 정말 음식해먹기도 힘든거 같아요ㅋㅋㅋㅋ

집에서 음식 잘 해먹지도 않는데 또 금방 상해버리구 ㅜㅜ 정말 생각해보니까 다 사먹었네요 최근에ㅋㅋㅋㅋ

오늘은 다른 건강식 음식을 찾아봐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마비노기의 온라인 콘서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별이 빛나는 에린에 대한 정보와 마비노기가 준비한 쿠폰 이벤트까지,,!
한번에 해결합시다~

 

마비노기는 콘서트같은걸 자주여는거같아욬ㅋㅋㅋㅋ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유명 뮤지션과 함께 공연을 해온 스윙 재즈밴드

 올 댓 스윙과 마비노기의 인기 배경음악을 재즈로 편곡해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내적댄스가 유발되는 재즈와 함께

여름밤을 시원하게 보내세요!ㅎㅎㅎㅎ

그럼 마비노기가 보낸 별이 빛나는 에린 초대장을 한번 열어볼까요?

 

 

별이 빛나는 에린은 7월 1일 수요일 오후 8시에

마비노기 공홈 별이 빛나는 에린 안내페이지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관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에서 잠깐 안내해드렸지만,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끌어가주실 올 댓 스윙에 대한 내용이에요!

최정상의 세션들이 연주하는 bgm 정말 기대됩니다!

그럼 트랙리스트를 확인하자면,

 

 

소년 모험가, 붉은 몽상, 문 앞에 서다 등등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까지!

요게 빠지면 진짜 앙꼬없는 찐빵이쥬?ㅋㅋㅋ

이번엔 어떤 스타일로 들을 수 있을지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ㅎㅎㅎㅎ

마비노기가 생방송을 시청해주시는 밀레시안님들을 위해 쿠폰을 하나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 내용을 같이 확인해봐요~

쿠폰번호는 온라인 콘서트 도중 화면으로 안내해드릴 예정이고,

7월 1일까지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셔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공홈에 로그인하신 후 쿠폰 코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아이템은, 아이템 샵 보관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7월 1일이 넘어가면 쿠폰번호 입력해도 보상은 못받으니 꼭 입력해주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별이 빛나는 에린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은 진짜로,, 일찍 자야지 ㅜㅜ

이건 목요일의 피로가 아니라, 금요일의 피로입니다,,,

그래도 내일이면 진짜 금요일이여서 너무너무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하루 너무 피곤한데, 여러분들도 남은 오후 조금만 더 힘내세요,,!
그럼 내일 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