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캐릭터 은하, 사전계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3시가 다되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

시간 미쳤다리,,,, 이시간부터 시간에 발달린듯 흘러가는거 같습니당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녁에 놀러갈 짐도 미리 챙기고, 공부도 해야해서 넘나 바쁘네용ㅠㅠ

그래도 오늘은 그냥저냥 지난다 치고, 내일만 버티면되서 너무너무 기뻐요 ㅜㅜ

이번주 유난히 길었는데 가긴 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두번째 소식은 클로저스의 신규캐릭터 은하 사전계약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로저스 신규캐릭터 은하의 사전계약은 7월 15일 이번에도 제 생일까지만 진행되네요^^

잊지마세요~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좀 당황스럽긴 하네요,,ㅎ 죄송합니당ㅎㅎ

어쨋든,,!


그럼 클로저스가 준비한 신규캐릭터 은하 사전계약 보상을 알아볼까요?

 

 

보상으로는 와이셔츠 코스튬 풀세트를 지급해드리는데요,

선물도 7월 15일까지 받아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풀세트 상자는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헤어/상의/하의/신발/장갑/목걸이로 구성되어있어요!

원하는 색상과 타입 선택 가능하고,

수령하신 후 와이셔츠 스킬컷인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와 보상으로 코스튬 풀세트면 ㄹㅇ 미쳤다리,,,

진짜 보상 좋은거 주는데요?

뭐 아이템하나 딱 주고 마는 경우가 허다한뎅,,, 이게 왠떡이람,,

 

사전계약하신 후 신규캐릭터 은하로 클로저스에 첫 접속을 해주시면,

코스원샷 +14 획득찬스가 생겨요!

 

 

첫 접속보상은 7월 31일까지 받아주시면 되고,

은하의 코스 원샷 +14금고와 전제 인벤토리 확장 풀세트, 징벌자의 추락하는 잿빛 위광 상자,

브로큰 시티 액세서리 3성 풀세트,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30일 계약권,

메이드 오세린/알리우네 7일 계약권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이 있고,

은하 대형쿠션도 있는데, 이 굿즈는 10분께만 드린다고 합니당!

굿즈는 사전계약은 물론 첫 접속보상까지 받으신 클로저님들 중 선정을 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이 보상으로 금고를 받으시고 은하와의 만남을 통해 열쇠를 획득해주시면,

코스 원샷 +14를 확정 제작하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당ㅎㅎㅎ

 

 

열쇠는 은하와 대화를 해주시면 되는거 같네요?ㅎㅎㅎ

대화를 시도하시고 코스 원샷+14 가즈앗,,,,!

 

그리고 추가적으로 클로저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정보도 전해드리겠습니다,,!

 

 

잊을만하면 종종 나오는 점핑캐릭터,

지금 바로 즉시 생성하실 수 잇다고 합니다!

여름기념 85레벨 점핑캐릭터 이벤트에 지금 참여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