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AWAKE 이벤트, 각성의 비급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아 오늘진짜 시간 빨리가네용,,, 넘나 피곤쓰한것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오랫만에 비타민이라도 좀 먹으니까 낫지 아니였으면 너무 피곤했을거 같습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AWAKE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ㅎ

그 중 각성의 비급을 안내해드릴건데요,

이걸 먼저 아셔야 그 다음 이벤트들을 진행하실 수 있는 느낌이더라구용?

메이플스토리 이번 AWAKE 이벤트 약간 어려운거 같아요 ㅜㅜㅜ 좀 복잡시러운 느낌입니닷,,

그럼 안내를 시작할게요~

 

메이플스토리 AWKAKE 이벤트 각성의 비급은 9월 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와 9월,,,? 정말 멀게만 느껴지는군요,,ㅎ

종강할때 시작해서, 개강할때 쯤 끝난다고 생각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당!

 

첫번째로 '각성의 비급' 습득방법을 알아볼까요?

각성의 비급은 101레벨 이상의 캐릭터이거나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만 습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AWAKE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습득하실 수 있어요!

 

 

그 뒤 각성의 산에서 수련을 시작해주시면 되는데,

알림이를 통해 수련단계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제 수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각성의 산은 알림이나 메이플스토리 마을의 포탈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는데요,

산에서 각성의 비급을 수련하시고, 잠들어있는 선인을 깨우면

신비한 영약과 희귀 강화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각성의 비급은 백공, 천공, 만공 이렇게 3가지의 종류로 이루어져있고,

다음 등급을 습급하기 위해서는, 요구되는 수련량을 달성해야한다고 합니다!

입문만 필요 수련 횟수가 1회고,

나머지는 다 5회로 동일해용~~~!

 

그럼 등급혜택을 알아볼까요?

 

 

각성의 비급 수련을 완료하시면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AWAKE 이벤트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백공은 신선 수련복 세트, 성장의 비약을 받으실 수 있고,

 

천공의 비급은?

 

 

어 웨이크링 교환권, 강화주문서, 단계별 리부트 어웨이크 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각 보상의 자세한 속성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만공의 비급만 남았죠?

 

 

성장의 비약과 카르마 스타포스 17성 강화권을 얻으실 수 있겠네요~!
AWAKE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하는 여름이 기대가 되는데요,

 

뗼레야 뗄 수 없는 매니아가 가만 있을리 없쥬?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 마일리지, 각종 쿠폰으로 거래를 서포트 해드리겠습니다!ㅎㅎ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