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해안 채굴지 전격 작전'에서 광물조각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저 스타벅스 프리퀀시 거의 다 모아가서 레디백 조회 한번 해봤는뎈ㅋㅋㅋ

재고 있는 매장이 진짜 1도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받을 수 있을련지,,, 원래 스벅 자주가는 편이라서 시즌음료만 의도적으로 몇잔 먹으면

프리퀀시 채우는건 솔직히 크게 어려운건 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워도 레디백 못받게 생겼네요,,, 체어는 애기들 앉아야하게 생겨서 딱히 관심이 안가던데,,,

ㅋㅋㅋㅋㅋㅋㅋ갖고싶긴한데 막 1시간 넘게 줄서있는것도 좀 그렇고,,, 근데 그래도 갖고는 싶으니까 ^^

조만간 채워서 한번 다녀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아이온의 이벤트 소식으로 두번째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해안 채굴지 전격 작전에서 광물조각을 획득해볼까요?

 

 

아이온의 본 이벤트는 7월 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숨겨진 연마석과 오디안을 채굴해주세요!

 

 

아이온의 해안 채굴지 전격작전5인에서 7인이 입장하실 수 있고,

80레벨 이상부터, 1일 1회에 한해 입장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초기화 시간은 매일 오전 9시이구요,

입장 가능한 시간은 11시-15시, 19시-24시 이렇게 두번으로 나뉘어져 있어용!ㅎㅎㅎ

 

그럼 아이온의 해당 이벤트 진행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입장신청을 해야겠죠?

인던 참여가 가능한 시간에 입장신청 버튼 눌러주신 후,

채굴용 제트스키 탑승하신 후 전투를 시작해주세요!

입장 후 대기시간이 지나면, 제트스키에 탑승해서 전투를 시작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전투를 진행해주시는데,

광물을 채집해주시거나 몬스터를 처치해서 점수를 획득해주신 후

점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말로는 간단,,하쥬?

 

그럼 아이온이 준비한 주요보상을 알아봅시다!

순위 보상에서 받으실 수 있는 신비한 광물조각 100개를 조립하시면, '신비한 보석' 1개를 얻으실 수 있는데,

개봉하시면 고대의 연마석을 확정 획득하실 수 있고,

고대의 정화제를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신비한/순도 높은 신비한 광물 채집 시 채굴지의 오디안 상자를 얻으실 수 있는데 개봉 시,

적색/청색/녹색 오디안 1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아이온의 해안 채굴지 전격 작전 결과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5위에서 7위까지는 해안 채굴지의 보물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고, 개수만 달라요!ㅎㅎ
그다음 1위에서 4위는 신비한 광물조각을 보상으로 받지만, 역시 개수가 달라집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욧!!!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