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XSKT 콜라보 이벤트, 데이터쿠폰과 넥슨캐시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마지막 소식은요?ㅋㅋㅋㅋ

크레이지아케이드와 SKT의 콜라보 이벤트 입니다!ㅎㅎㅎ

데이터쿠폰과 넥슨캐시를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아무래도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더욱 반기실텐데요,,ㅎ(예를 들면 저?)

그럼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어떻게해야 받으실 수 있는지 같이 알아봐용!


 

 

크레이지아케이드를 플레이하면, SKT 데이터쿠폰과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콜라보이벤트의 기간은 7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1인당 최대 데이터 2550 MB와 넥슨캐시 3천원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2550MB면 2.55GB겠죠?ㅋㅋㅋㅋㅋ

와 2.5기가면 많이 주는건데요?ㅋㅋㅋㅋㅋ

 

 

크레이지아케이드를 플레이만해도 이 모든걸 그냥 받냐?

안타깝지만 그건 아니랍니다 ㅜㅜ

해당 콜라보 이벤트 보상은,

플레이 중 비행기에서 드랍되는 응모권을 모아서

 SKT 데이터 쿠폰과 넥슨캐시를 비롯한 선물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에 각 주차별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있는데요?

지금 1주차로 나와있는 보상은 데이터쿠폰 및 넥슨캐시가 있죠?ㅋㅋㅋㅋㅋ

잔여수량도 나와있으니 서둘러서 보상 받아주시기 바래용!

그리고 SKT와 함꼐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는 영구제도 있는데요,

 

 

응모권 20개로 교환할 수 있는 JUMP 물풍선이 있답니다!ㅎㅎㅎ

기간 내 1회만 교환하실 수 있어용ㅎㅎㅎ

JUMP 물풍선 영롱하고 이쁘네용ㅋㅋㅋㅋㅋ

근데 30일 기간제 이런거 아니라 영구제여서 더 맘에 들어요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콜라보이벤트 참고사항을 알아봅시다!

 

 

동일한 경품에 대한 응모든 주차별로 1인 1회에 한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넥슨캐시 쿠폰은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접속하신 후 상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이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콜라보이니, 조기매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서둘러주세용~~
제 생각엔 주차 끝나기 전에 인기있는건 정말 매진될거 같네영,,ㅎ

SKT가 지금 넥슨 게임들과 콜라보를 많이 진행하는거 같은데

이런거라면 정말 환영이에요ㅋㅋㅋㅋㅋ

저는 요금제가 거의 무제한이여서 상관은 없는데 그냥 플레이하고 데이터 받고

그러면 정말 유용한 이벤트 보상이 될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이런거 많이해주세용,,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오홋 벌써 시간이 3시가 다 되어가네요,,ㅎ

오늘 내일만 버티면 주말이니까 화이팅 하자구욧,,,! 그럼 내일 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