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엘 수색대 컬렉션' 업데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ㅋㅋㅋㅋ 저는 JMT,,,ㄹㅇ,,,

비빔밥 먹었는데 제가 비빔밥 러버거든요ㅋㅋㅋㅋㅋ

목요일은 이렇게 좋아하는 메뉴로 밥이라도 먹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문득 생각난건데 요즘 별로 재미없게 지내서 점심밥으로 흥미를 찾고있는거 같네요,,ㅎ

하,,, 좀 이번주는 활동적이게 지내야지 안되겠어요,,

게임하러 PC방이라도 가야지 외출을 안한지가 너무 오래된 느낌입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엘소드의 업데이트 소식을 정리해드릴게요!

엘 수색대 컬렉션이 업데이트 되었다고하는데, 같이 알아볼게요~!

 

 

엘소드의 엘 수색대 컬렉션은 대체 뭘까요?ㅎㅎㅎㅎ

자신이 키운 캐릭터들을 등록해서 다양한 능력치 효과를 받아볼 수 있는 컨텐츠라고 하는데요?

서버단위로 구분되고, 해당 서버에 속한 모든 캐릭터들이 컬렉션을 등록하게되면

 능력치 효과가 공유된다고 하는데

완전 이득이죠? 공유되서 여러캐릭터로 여러 능력치를 다 사용할 수 있으면ㅋㅋㅋㅋㅋ

약간 상부상조 느낌인가요?ㅋㅋㅋㅋ

 

 

그럼 엘 수색대 컬렉션 오픈 조건을 확인해봅시다!

99레벨 이상 캐릭터는 퀘스트를 수행하고, 엘소드의 해당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컬렉션 등록 과정을 보면,

엘 수색대 컬렉션을 오픈한 캐릭터는 그와 동시에 자동으로 등록까지 다 되는데요?

등록된 각각의 캐릭터는 위에서 언급했듯 본인만의 특정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했잖아요?

 

 

이때 동일한 라인의 캐릭터가 여러명이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가장 높은 전직의 캐릭터의 이미지 및 효과가 적용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전직을 하지 않은 캐릭터는 컬렉션 오픈과 등록이 불가능하다고하는 점도 확인해주셔야겠네요?

 

 

이렇게 엘소드의 신규 시스템을 알아보면서 느낀 점은,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하시면 보다 다양한 효과를 얻으실 수 있겠죠?

동일한 계열 가지고 있으면 가장 높은걸로 적용시키는데 기왕이면

다양한 캐릭터 키워서 여러가지 버프를 이용하시는게 더 유리할것이라고 생각됩니다!ㅎㅎㅎ

 

 

그럼 그냥 가볍게 일러스트도 감상하고 가실까요?ㅋㅋㅋㅋㅋ

명불허전 대표캐릭터 엘소드로 가지고 와봤습니다ㅋㅋㅋㅋㅋ

늘 느끼는거지만 일러스트는 너무 귀엽게 잘 뽑아내는거 같아요

 

더불어 지금 엘소드에서는 많은 분들이 엘 수색대 컬렉션을 체험하실 수 있게

점핑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사진을 따로 넣지는 않겠습니다만, 99레벨이 안되서 나는 해당 신규 시스템을 이용 못할거같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점핑캐릭터를 만들고, 성장지원 아이템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이니 많이 참여해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