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격투가의 혼으로 아이템을 얻고, 성장캡슐 제작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하,,,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ㅋㅋㅋ

그런데 이시간만되면 슬슬 잠이 오는건 무엇,,,

점심을 이제 맛있게는 먹어도 많이는 안먹는데 그래도 잠이 솔솔 오네요 ㅜㅜ

ㅋㅋㅋㅋㅋㅋ

당도 넘나 떨어지구,,, 그래서 초콜릿을 매일 먹는데 이거 다먹으면 젤리로 바꿔봐야겠어요 ㅋㅋㅋ

그럼 오늘의두번째 소식으로는 던전앤파이터의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격투가의 혼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또 성장캡슐을 제작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그게 뭔지 같이 알아볼까요?

 

 

그방법은 바로, 적정 레벨 던전을 돌아주시면 됩니다!

던전앤파이터의 적정 레벨 던전에서는 샌드백이 나오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격투가의 혼은 샌드백에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성장캡슐은 던전 클리어 시 받을 수 있는데 1+1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이거 놓치면 ㄹㅇ 손해겠죠?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의 해당 이벤트는 7월 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대상은 이번에도 그렇듯, 17레벨 이상의 모험가님들이 다 참여하실 수 있어용~~~
그럼 이벤트 기간동안 적정 레벨 던전을 열심히 플레이 해주셔야겠죠?

이벤트 혜택을 보다 자세히 알아봅시다!

계정당 1일 3회에 한해서 피로도를 20 소모하시면, 샌드백이 등장하는데요

샌드백이니까 당연히 쳐줘야 제맛이쥬?ㅎㅎㅎ

그럼 전투가의 혼이 나옵니다!

전투가의 혼으로 SD여격투가 상점에서 아이템을 얻으시면 되요!ㅎㅎㅎ

 

 

그다음은 성장캡슐 제작에 관한 내용입니다!

매일 적정 레벨 던전을 10회 클리어하시면, 성장캡슐을 제작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성장캡슐 1+1로 받으실 수 있다고 했잖아요?

전직업용 10% 성장캡슐과 여격투가용 10% 성장캡슐,,!

이렇게 총 2개인거에요ㅎㅎㅎㅎ

그럼 격투가의 혼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세리아방의 SD 여격투가 상점을 구경해볼까요?

 

 

SD 여격투가의 상점을 방문해주신 후

격투가의 혼으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레이드 입장권 상자, 상급 성장 캡슐, 어비스 파편 300개 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보상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시면

던전앤파이터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의 완벽한 거래를 위해,

매니아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셔서 이벤트에 들어가보시면,

아주 다양한 내용들이 있을텐데

참여하시고 다양한 형태의 보상들을 거래 시 적용시키세요!

그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거나, 혹은 뭔가 선물을 받으실지도,,?ㅎㅎㅎㅎㅎ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