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쪽지' 이벤트, 미션은 뭘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다이소에서 샀던 스테인리스 컵의 보냉력이 매우 약해진거 같아요,,ㅎ

이제 그렇게 안시원하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 왜이렇게 세상 끕끕한지 모르겠네요,,, 이제 여름이니까 항상 이렇겠죠?ㅠㅠ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테일즈런너에 새로 업데이트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쪽지를 보고, 미션을 유추해 수행하시고, 보상을 받아주시면 되요!

 

테일즈런너의 삐에로가 이번엔 쪽지를 가지고 왔으니까,

많이 참여해주세요~!
테일즈런너의 해당 이벤트는 6월 2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쪽지로 뭘 어떻게 할 수 있는지, 하나씩 맞춰보도록 합시다!

 

 

방금 위에서 안내해드렸듯 삐에로가 매일 하나씩 쪽지를 보내드린다고 하는데요,

쪽지를 클릭해 내용을 확인하고, 쪽지에 쓰여있는 기간 안에

미션이 뭔지 알아내어서 성공해주시면 되는데요,

미션을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뭔지 알거같기도하고,,,

그냥 좀 아리송하더라구요 ㅜㅜㅜ

연오 같은데,, 연오로 뭘 어쩌라는건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댓글창에서 똑똑하고 친절하신 분들 덕뿐에 미션을 찾아낼 수 있었어요,,ㅎ

어제인 6/11일꺼는 나르시스로 하드코어 리그 3판

오늘은 연오로 유적 1판 같아요ㅋㅋㅋㅋㅋ

저도 아직 들어가서 확인을 안해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션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댓글창에서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저두댓글창 없으면 미션 유추하기 넘나 힘들거같아요 ㅜㅜ

 

 

어쨋든, 그렇게 미션을 성공하시면 보상아이템 1개를 받으실 수 있고,

그렇게 매일매일 미션을 수행하시고, 성공한 수에 따라 추가보상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아래의 사진같이 그 날짜에 테일즈런너가 업데이트한 쪽지 모양을 눌러주시면

팝업으로 미션 사진이 뜨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쪽지미션을 기간 내에 성공하시면

2020 개발자 (리그) 상자, 2020 개발 코인, 데이터 조각 중 1종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쪽지는 자정마다 하나씩 도착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아까 안내해드렸던, 누적 성공 횟수에 따른 보상입니다!

12개 성공하시면, 손상된 1등급 데이터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9개는 2020 개발 코인 꾸러미를, 6개는 2020 개발자 리그 상자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저는 도저히 이걸 알아맞추기가 힘들던데,,,ㅎ

아시는 분들은 테일즈런너 이벤트페이지 댓글창에 많이 남겨주세여,,,ㅎ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첫번째 소식 안내는 마칠게욥ㅎㅎ

다음 게임 소식으로 돌아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