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하트엘 퍼즐' 업데이트! 보상을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너무 더운 오후에요,.,,,, 진짜 밖에서 10분 넘어가면 진짜 땀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하,,, 다행히도 땀나기 전에 들어와서,,,ㅎ

어쨋든 날씨때문에 그런가,,, 진짜 음료도 엄청 많이 마시게되네요,,,ㅎ

6월 초에도 이렇게 더운데 7,8월은 어떻게 보내야할지 이제 무서울 정도에요 ㅠㅠ

그럼 오늘의 시작은 엘소드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엘소드에 하트엘 퍼즐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게 뭔지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해봐요~

 

 

엘소드 엘리오스 시티 이상 현상이 발생될 때 흐릿한 사진을 찍었다고 하는데,

퍼즐을 풀고 사진의 주인공을 찾아볼까요?ㅎㅎㅎㅎ

엘소드의 하트엘 퍼즐은 6월 18일 오전 10시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하트엘 퍼즐을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단계별로 알아보자구요!

 

 

먼저 이벤트 탭이나 아이콘을 통해 하트엘 퍼즐을 시작하실 수 있는데,
보상 획득 초기화 시간의 기준은 매일 10시입니다!ㅎㅎㅎㅎ
어쨋든 그렇게 하트엘 퍼즐을 시작하시면 되는데, 퍼즐을 맞춰주시면 되요!ㅎㅎㅎㅎ
아주 간단하죠? 흐릿한 사진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데,
하트엘 퍼즐 제한시간은 최대 3분으로 정해져있지만,

재시작해서 다시 시도하실 수 있고
보상은 1일 1회 획득하실 수 있는데 엘소드의 퍼즐 플레이 티켓 가지고 계시면,

추가 플레이도 가능하고 보상도 더 얻으실 수 있데용!

 

그럼 NPC 아리엘을 통해 교환할 수 있는 보상을 알아볼까요?

하트엘 스킬 컷인, 현자의 마법석, 엘리오스 시티 캔커피, 하모니 OR 블리스 선택큐브가

보상으로 준비되어있어용!ㅎㅎㅎ

그리고 해당 업데이트를 맞아 엘소드에서 준비한 소소한 이벤트,,ㅎ

두가지가 있는데 같이 알아봅시다!

 

 

매일 10분 접속하시면 위에서 언급한 하트엘 퍼즐 플레이 티켓을 추가로 2장 더 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하나 더 있죠?

 

 

두번째 이벤트로는 보상을 2배 더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아그리고 마지막으로, 9시 55분에서 10시 5분까지는 플레이가 불가능하다고하니 안되도 당황하지 않기~!
보상은 우편으로 자동발송된다고하니 걱정하지 않긔~!

그리고 보상으로 안내해드린 스킬컷인 베이직은 아시겠지만, 본 이벤트로 획득이 가능하지만
이펙트가 추가된 스킬컷인 스페셜은 캐시샵을 통해서 얻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하,,, 정말 오늘은 날씨때문에 너무 지치는 날인거 같아요 ㅜㅜㅜㅜ

여러분도 그러시쥬????

그럼 우리 조금만 힘내고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관련 소식으로 돌아오겠슴닷,,,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ㅎ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