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규캐릭터 '하사신'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이번주 마지막 소식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하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되어버렸네용,,,

요즘 시험공부를 막 엄청 열심히 하지는 않아도 스트레스떄문에 넘나 노잼이었는뎅ㅋㅋㅋ

그래도 막상 보려고 하니까 무서워요 후덜덜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저의 기분은 시험에 달려있겠군여,,,휴,,,ㅎ

목금토 제가 너무 할일을 빡세게 잡아놔서 오늘부터 지옥문이 열렸어요 ㅜㅜㅜㅜㅜ

진짜 오늘도 모바일게임하면 저는 사람 아니에요 ㅜㅜ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 시작하겠슴닷,,,ㅎ

검은사막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인데요!

이번 하반기에 찾아올 검은사막의 변화를 확인합시다!ㅎㅎㅎ

 

 

펄어비스에서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한지 1주년을 맞이해서,

이번 업데이트가 더더욱 기대되는데요?

그 중 가장 화제가 되는건 신규캐릭터 하사신이겠죠?

 

 

하사신은 모래폭풍을 다루는 아알의 전사라고 합니다!

외형이 아주 늠름하죠?ㅋㅋㅋㅋ

사진에서부터 이미 사막, 정글 이런느낌 뿜뿜이네요,,!

약간 블랙펜서를 닮은거 같기도,,ㅎ


 

모래폭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주무기만큼이나 전투에서 유용하게 쓰인다고 하는데요?
모래폭풍을 통해 위협에서 벗어나거나 이를 활용해 상대를 혼쭐낼 수도 있다고 해요!
폭풍을 통해 급습하거나 특성장소로 순간이동을 하는 높은 기동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주무기가 딸리는것도 아니죠!
샴쉬르 형태의 주무기인 사곡도는 육탄전에 아주 탁월하다고 합니다!
모래폭풍을 다루는만큼 신규캐릭터 하사신은 사막에 특화된 캐릭터라는 것을 쉽게 추정할 수 있는데요,
사막에서 이동속도가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좀 빠르고, 질병에 대항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각성에서는 아알에 대한 믿음이 더욱 강해 신의 권능을 더 부여받는다고 합니다!
검은사막의 신규캐릭터 하사신은 7월을 목표로 하고 있고,

8월에는 전승 및 각성이 동시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다음은 신규컨텐츠 가시나무 요새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5명이 한팀을 이뤄 세력을 나누어 진행하는 컨텐츠로, pvp와 pve가 적절히 어우러졌다고 합니다!
pve위주로는 몬스터를 사냥하며 결과적으로는 보스몬스터인 세페르를 무찌르는게 목표이고,
추가적으로 가시나무 요새는 상황에 따라서 스테이지가 조금씩 변화된다고하는데요?

무슨 말인지 감이 오진 않지만, 어쨋든 반복적으로 플레이하셔도 쉽게 질리지 않을거 같긴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기대됩니다!

 

그다음 검은사막 업데이트로,

경주 컨텐츠가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이름이 '그믐달 그랑프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경주마가 추가된다고 해요!
경주마들은 다른 대륙에서 들여와서 그런가

기존 말들과 언뜻 비슷한 외형을 가지고 있을지언정 운동능력은 매우 다르다고 합니다!
경주마들은 바람의 힘을 통해 경기 중 전력질주와 순간 가속을 사용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저속인 일반질주나 코너링 시 바람의 힘이 회복된다고 합니다!
승리하기 위해서 이런 능력들을 고려해 공략법을 잘 세우셔야겠네요!ㅎㅎㅎ

이밖에 검은사막에서는 현상수배, 별자리 컨텐츠, 특화서버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안내를 마치고, 월요일에 뵈용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