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클릭 세팅이 가능한, 엘소드 '프리셋'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취미생활은 ㄹㅇ로 개미지옥이에요,,,ㅋㅋㅋ 진짜,,,ㅎ

이제 진짜 조명만 사면 셋팅 얼추 완성될거 같긴한데ㅋㅋㅋ

저는 약간 완벽한 세팅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어서 제가 고생을 사서하는 스타일이랍니다 ㅜㅜ

색깔도 다 맞았으면 좋겠고, 약간 컨셉잡고 거기에 소품들을 맞추는걸 좋아해요,,ㅎ

게임할때도 아무래도ㅋㅋㅋㅋ이런 영향이 없지않아 있는거 같아요ㅋㅋㅋ

의상을 사면,, 헤어도 맞추고싶고,, 결국 풀셋이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나봅니다, 엘소드에 그래서 원클릭 세팅이 가능한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엘소드의 프리셋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

 

 

어디서든 완벽한 세팅을 원하신다면?ㅋㅋ

새로 업데이트된 '프리셋'으로 원클릭 세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되면 이제 장비, 스킬, 공명도, 길드 스킬페이지를 미리 등록하실 수 있게된데요!ㅎㅎㅎㅎ

그럼 원클릭으로 한번에 슉 세팅이 되겠죠?ㅎㅎㅎ

엘소드 프리셋 업데이트로 완전 편해질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이런 업데이트는 완전 환영입니다^^

그럼 업데이트된 프리셋 기능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아볼까요?

우선 설정창은, 엘소드의 캐릭터 정보창이나 단축기로 입장하실 수 있데요!

 

 

그다음 여러분들께서 세팅하고 싶은 장비, 스킬, 공명도, 길드 스킬을

 직접 세팅하신 뒤 저장을 눌러 프리셋 페이지에 저장해주시고,

나중에 프리셋 적용 버튼을 눌러서 여러분들께서 세팅하신 상태로 적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이름도 등록할 수 있어서 여러분들께서 분류하기시 더욱 쉽겠죠?

프리셋 페이지는 캐시샵에서 확장권을 구매하신 후 확장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엘소드가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하는데, 간략하게 만나봐요!

 

6월 1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사용 중이신 프리셋을 스샷으로 찍어서 말머리와 함께 엘소드 공홈에 올려주시면,

20분께 넥슨캐시 5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참여단계 3단계를 확인하자면,

말머리와 본인의 전직명을 사진과 같이 붙혀서 제목을 잘성해주신 후,

본문에 장비, 스킬, 공명도, 길드 페이지의 스샷을 각각 촬영해서 업로드 해주시면 되는데,

스킬은 주로 사용하시는 스킬과 특성을 적으시는게 좋다고 하며

여러분들의 프리셋을 주로 사용하는 컨텐츠와 장점까지!!!
자세히 적어주실 수록 좋겠네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