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불꽃놀이 이벤트' 참여하고 대관람차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은 넘나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군요,,,ㅎ

ㅋㅋㅋㅋㅋㅋ주말은 재미나게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ㅎ

저는 시험 봤는데 그래서 오늘 피곤하긴해도 기분은 좋아요 ㅜㅜ

드디어 하나가 끝났습니다 워!!!!
코로나때문에 시험을 봤다는 자체가 감격스러워요 ㅜㅜㅜ

그런데 거리두기 해야하니까 결시자들 자리 활용해서 최대한 떨어뜨리는 방향으로 진행되긴 하더라구요,,?

창문도 다 열어놔서 밖에 음악소리 다 들리고 ㅜㅜ

그래도 본게 어디냐구 생각하고 있답니당,,ㅎ

그럼 이번주의 시작은 마비노기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불꽃놀이 이벤트 참여하고 대관람차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마비노기의 불꽃놀이 이벤트는 6월 18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던바튼의 NPC 불꽃놀이 도우미, 캐러반 조를 찾아가 대표 캐릭터를 설정함으로 해당 이벤트는 시작합니다!

그렇게 마비노기에 10분 접속 유지를 하시면, '던바튼 불꽃놀이 키트'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하루 최대 10개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불꽃놀이 키트가 이벤트 재화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어쩃든!!!!
키트 사용 시 4가지 랜덤 폭죽 이펙트에 따라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

 

 

위의 사진에 이펙트와 그에따른 획득아이템이 나와있네요?ㅎㅎㅎㅎ

파댜루루의 작은상자를 사용하시면,

불꽃놀이 원형 무대, 물리 공격력 증가 포션, 장비 숙련도 상승의 녹슨망치,

 다이렉트 염색 엠플 숭 한가지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무료 수리상자 키트를 사용하시면,

15일 기간제 무료 수리키트 1개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그럼 마비노기가 준비한 이벤트의 다른 보상도 확인해봐야겠쥬?

 

 

가이드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쏘아올림 불꽃만큼 달성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고

키트 10회 사용 시마다 보상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홀수회 사용하시면 모두 보상이 '파댜루루의 작은상자'를 얻으실 수 있네요?ㅋㅋㅋ

 

우선 제가 제목에도 안내해드린 대관람차를 한번 확인하자면,

아래 사진을 봐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ㅎ

 

 

참여만해도 드린다고 하는데,

기간이 따로 나와있지가 않네요??ㅎㅎㅎ
대관람차를 제외한 나머지 아이템들은 모두 15일이라고 합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설치시 크기는 9*7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은 파댜루루 작은상자를 통해 설치하실 수 있는 원형무대로,

설치가능횟수는 2000번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 소식들로 올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