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핫 썸머 워밍업 이벤트, 수련의 증표로 심볼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오늘 날씨 진짜 끕끕하네요,,,

비가 와서 그런가봐요,,ㅠㅠ

예전엔 1년 중 여름이 가장 좋았는데 어떻게 에어컨 없이 살아졌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겨울도 그때가 눈도 더 많이 내려서 추웠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핫 썸머 워밍업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수련의 증표로 심볼외에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얻으실 수 있어용!

 

 

그럼 만족스러운 아이템 보상으로 더위를 식혀드릴 핫 썸머 워밍업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기간은 6월 2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대상은 101레벨 캐릭터 혹은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에 한해 참여하실 수 있는데,

그 전에 알림이나 메이플스토리 NPC 소공을 통해

'뜨거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몸풀기!' 퀘스트를 먼저 완료하셔야합니다!ㅎㅎㅎㅎ

 

그럼 핫 썸머 워밍업 이벤트 참여방법을 소개해드리면,

위에서 안내해드린 퀘스트를 수락하신 후,

레벨 범위 몬스터를 열심히 처치하신 후, 수련의 증표 100개를 모아주시면 미션이 완료되는데요!

 

 

여기서 수련의 증표는 월드 내 나의 캐릭터가 공유되지만,

미션은 월드 당 1일 1회만 완료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늘 그렇듯, 레벨범위몬스터는 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20 레벨 사이의 몬스터에요!
거울세계, 스토리 퀘스트 필드 등과 같은 특수필드의 몬스터는 수련의 증표가 드롭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게요~!

 

 

먼저 일일 보상은 경험치 2배 쿠폰 15분짜리 2장을 드립니다!ㅎㅎㅎ

미션을 완료한 캐릭터로 매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에용!ㅎㅎㅎ

그다음 핫 썸머 상자 보상을 알아봅시다!

심볼은 여기서 받을 수 있답니다,,!

미션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업그레이드 되는 보상으로,

미션을 10회 완료하면 모두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런데 여기서 유의하실 점이 핫 썸머 워밍업 상자 보상은

 퀘스트를 통해 받아주실 수 있고 6월 25일부터 받으실 수 있답니다!

누적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캐릭터 슬롯 증가 쿠폰, 심볼, 헤어/성형외과 교환권 등이 있어요!ㅎㅎ

 

 

소공펫 패키지는 소공과 목봉으로 구성되어져 있는데

소공은 메소, 아이템, 자동 줍기, 이동반경 확대, 버프 스킬 자동사용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 뷰티 어워즈 헤어/성형외과 쿠폰

리부트/리부트2 월드 전용을 따로 획득하실 수 있다구 하구요!

메이플스토리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도 확인하시고,

저렴한 거래 하시면 좋겠습니다!

 

 

▲▲▲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