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컨텐츠 '바벨 프로그램'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2시 반이 다 되가네요,,,ㅜㅜ

너무 졸려서 힘들었는데,, 이제야 좀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ㅜㅜ

이번주에 캠핑가는데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ㅜㅜ

비가 너무 많이 올거같아서 ㅜㅜㅜ 가는 날이 장날,,

역시 저는 비를 몰고다니는 사람이에요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클로저스의 신규컨텐츠인 바벨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캐까지 총동원해서 최상층에 도전할 수 있는,

클로저스의 신규도전컨텐츠 바벨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자면,

계정 내 보유한 캐릭터들로 한층씩 클리어하며,

결과적으로는 최상위까지 차지하는 새로운 타입의 신규컨텐츠입니다!

각 층마다 버프, 테마, 차원종 등등 모두 다르게 적용되어있어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키울 수록 당연히 유리하겠죠?

부캐를 열심히 키우라는 클로저스의 빅픽쳐,,?ㅋㅋㅋㅋㅋㅋㅋ

 

 

바벨 프로그램은 83레벨 이상 NPC 이빛나 옆에서 입장하실 수 있고,

캐릭터 당 주 5회에 한해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망 시 부활은 불가능하니, 각 층에 도전할 캐릭터를 고심해서 결정하셔야겠어요

그리고 소모피로도는 없어요!ㅎㅎㅎㅎ

그럼 궁금해하실 클로저스의 바벨 프로그램 각 층의 정보를 확인해볼까요?

 

 

1층부터 순차적으로 도전하실 수 있고,

제한 시간 안에 층을 클리어해야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어여!

그리고 초기화 후에는 다시 1층부터 도전해야하고,

7, 14, 19, 20층에는 보스급 차원종이 출현한다고 합니다!

사진을 통해서 난이도를 확인해보세용!

그럼 이제 클로저스가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보상은 최초보상과 반복보상으로 나뉘는데,

최초보상은 바벨 프로그램의 해당 층을 처음 클리어할 때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고,

반복보상은 그 층을 매주 클리어할 때마다 받으실 수 있는 코인보상이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클로저스의 신규컨텐츠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최초보상과,

반복보상의 코인 개수를 확인해주세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층의 난이도에 따라 코인의 개수가 달라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게다가 코인으로는 아이템을 제작하실 수도 있는데,

위의 사진을 보고 제작하실 수 있는 아이템 목록을 확인해보세용!

 

 

제작가능한 아이템 중 바벨의 정복자 검은양/늑대개/사냥터지기 착용 예시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클로저스에서 신규컨텐츠 바벨 프로그램 오픈 기념으로 준비한 접속이벤트도 있어요!ㅎㅎㅎ

 

 

누적 접속시간에 의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과, 제작하실 수 있는

아이템 목록은 사진에 있으니 한번씩 참고해주세요!ㅎ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마지막 소식으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