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빙고이벤트 무기영구제, 닉네임 변경권이 보상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와 오늘 날씨 미쳤네요ㅋㅋㅋㅋㄹㅇ 진짜 여름이네요 이제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도 반팔입어야하는 날씨였는데 낮되니까 반팔을 입어도 더운 상태에요ㅋㅋㅋㅋ

그런데 후드집업을 야무지게 챙겨다니는 저는 무엇,,,

이제 좀 빨아서 넣어놔야겠어요,,,^_^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서든어택의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빙고이벤트를 통해 무기영구제나, 닉네임 변경권을 보상으로 받아주세욥~

그럼 자세한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ㅎㅎㅎ

 

 

서든어택의 빙고이벤트는 6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추가적인 내용으로 빙고를 완료하신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1,000SP를 추가지급 해드린다고하니

알고계시면 도움이 되겠죠?ㅎㅎㅎ

 

 

그럼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보자면,

서든어택 이벤트 > 빙고에서 이벤트페이지로 진입하신 후,

빙고판 고르기를 통해 원하시는 번호판 선택 후 시작해주세요!ㅎㅎㅎ
일일 미션 또는 보너스 미션 달성하면 빙고티켓이 지급되요!
그다음은 빙고볼 획득에 대한 내용인데, 보상을 획득하게하는 실질적인 아이는 바로 '빙고볼'입니다!

획득 시 기본 보상을 드린다고하고, 줄 완성 시 줄완성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총 12줄 올빙고 하시면 전체 완성 보상까지!ㅎㅎㅎ

볼은 티켓 1개를 소모해서 확률적으로 얻으시거나,

20개를 소모해서 원하시는 볼을 선택하실 수 있다고하네요?

 

서든어택의 본 이벤트의 시작인 티켓 획득 방법을 알아보자면,

제가 위에서 미션을 달성해야한다고 했잖아요?

 

 

속하면 3개, 일일미션 중 1개 달성하면 4개, 추가적으로 4회 달성하면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일일 미션 대상 제외인 내용들을 확인해보세요~!ㅎ

 

 

위의 사진이 지금까지 말했던 일일미션들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보상을 확인해볼까유?

제가 제목으로 안내해드렸던 무기영구제 및 닉네임 변경권은 빙고 전체 완성 보상이에요!
SIG556(IS), Graffiti 영구제가 무기영구제입니다!

 

 

그밖에 줄 완성 보상은 위의 표에 있는데,

3만 통합 경험치는 홀수 줄수 달성했을때!
짝수 줄 달성 시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티켓을 소모해 얻으실 수 있는 빙고볼 뽑기 보상의 내용이에요~!

 

마지막으로, 서든어택 아이템들의 시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로 이동하셔서 구경하시고, 다양한 이벤트로 저렴히 이용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글을 줄이고 다음 소식으로,,,,!

 

 

▲▲

이동하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