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6월 신규,복귀 정착지원' 이벤트 보상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벌써 6월 1일이네요,,,!!!!
진짜 2020년 되었다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ㅋㅋㅋㅋㅋ
벌써,,, 6월달이라구요,,,? 진짜 실화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 지나면 반년이 훅 지나가있겠네요,,,
흠 상반기가 거의 끝나가는 마당에 올해는 어땠나 돌이켜 생각해보면 좋을거 같은데,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정말 인생 역대급 변수를 맞이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일정들이 다 틀어지고, 그런데 그사이에 할 수 있는게 하나도 없고 그렇다고 뭐 딱히 할것도 없고,,
그래서 올해는 게임하면서 시간 많이 보내신 분들 많으실거같아요,,! 
어디 놀러가지도, 영화보러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할 수 있는건 티비보거나 모바일게임이겠죠?ㅎㅎㅎ 
뭔가 이러면 모바일게임 소식 전해드려야할거 같은데,,, 그건 아니구 ^^
6월의 첫번째 소식은 피파온라인4 신규, 복귀 정착지원 이벤트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피파온라인4의 본 이벤트는 매달 진행되는 정착지원 이벤트인데요,

처음 와주신 '신규' 구단주님들

오랫만에 와주신 '복귀' 구단주님들께 아낌없는 나무와 같은 지원을 해드립니다,,!
놓치지 마세요~~~

해당 안내가 적용되는 기간은 6월 24일까지 입니다~~~

그럼 신규, 복귀 정착지원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기에 앞서

신규, 복귀의 기준을 알아봅시다!

먼저 '신규' 구단주님들은 5월 28일 이후 처음 계정을 만들어주신 분들이 해당됩니다!
그다음 2018년 5월 3일부터 5월 18일까지 구단주 선점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그뒤로 피파온라인4에 접속하지 않으신 분들이 해당되용!
그리고 '복귀' 구단주님들은?

4월 28일부터 5월 27일까지 피파온라인4에 접속기록이 없는 구단주님들입니다!ㅎㅎㅎ

그럼 본인이 해당 조건에 해당되시는지 체크하시고,

6월달 정착지원 이벤트 보상을 받아보도록 합시다!

'접속' 만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pc, 모바일 모두 가능해서 손쉽게 받으실 수 있답니다!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좋으니 그냥 이벤트 보상만이라도 받아가세요!



우선 35%짜리 FC 할인쿠폰은 무조건 받으실 수 있고,

거기에 추가적으로 선수팩 집중 패키지냐, BP 집중형 패키지냐 골라서 패키지까지 하나 더 받으실 수 있어용!

그런데 여러분들의 정착지원을 위해 이벤트 보상은 쭉쭉 마련되어져있습니다!



피파온라인4 누적접속 3일, 5일차까지 BP카그와 OVR 선수팩을 드리고

누적접속 7일차에는 거기에 전체 수수료 20%할인쿠폰까지 드리며,

10일차에는 OVR 선수팩과 더불어 1,000 FC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혜자롭게 누적접속 11일부터는 피파온라인4에서 신규복귀 스페셜상상자를 매~일 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 보상의 구성품은 선수팩과 BP카드로 이루어졌는데, 이 중 랜덤으로 1개 얻으실 수 있겠죠?

초기화 시간은 매일 자정인데,

원활한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11시 30분까지 조금 이르게 보상을 수령해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의 정착지원에 이어서 거래 지원 및 시세 파악을 한번에 할 수 있게 하는 정보를 드릴게요!
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다양한 보상으로 저렴한 거래를!

시세정보를 확인하신 후 적정 가격에 원하시는 거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구경하기 편하시게 바로가기 남겨드려야겠죠?



▲▲▲▲▲▲

클릭해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