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이벤트, 리마스터 1주년 강화버프 및 출석선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진짜 넘나 더운것 ㅜㅜㅜ

근데 또 에어컨 키고 가만히 있으면 춥고, 그렇다고 안켜기에는 덥고 ㅜㅜ

오늘은 밥 많이 먹어서그런가 진짜 배가 든든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잠이 솔솔 오는걸까여,,? 이시간에 커피 못먹으면 진짜 끔찍할거 같아요 ㅜㅜ

그럼 잠도 꺨겸,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많은 분들이 눈이 휘둥그레질만함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리니지의 이벤트 소식인데요,

지금 리니지에서는 리마스터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소식들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업데이트나 이벤트나 여러가지로,,,ㅎ

그럼 두번째소식으로 리마스터 1주년 기념 선물로 강화버프랑

 출석선물을 받을 수 있는 리니지 이벤트를 알아볼게요!

 

리니지에서는 7월 8일 점검 전까지 매일매일 출석선물과 강화버프로 성장지원을 톡톡히 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어제 오픈했다고 하네요?

남은 기간동안 즐겨보세용!
그리고 출석체크는 7월 1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첫번쨰로, 리마스터 1주년을 맞이해 아덴월드에 강화혈맹버프가 돌아왔습니다!

 

 

강화혈맹버프는 혈맹 접속 인원 3명 이상 시 효과가 적용되는 버프입니다!

85.99% 레벨까지 강화된 혈맹 버프효과가 적용된데요!

그리고 리마스터가 1주년이라는데 버프 1개일리가 없죠?

레벨업 보너스 버프로 성장지원도 톡톡히!

레벨업 직후 10%까지 레벨업 보너스 버프효과가 무려 3시간동안이나 유지된데요!

 

 

그리고 솜리의 비밀상점이라고 특별한 상점도 있는데요?

7월 8일 점검 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리니지 기란마을에서 비밀상인 솜리를 통해 특별한 물품을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계정당 1일 1회에 한해 구매하실 수 있어용

 

 

위의 사진을 통해 구매가능한 아이템을 확인해주실 수 있는데,

가격과 아이템 기능을 한번에 같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출석선물도 알아봐야겠죠?

 

 

42일차까지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오 퓨어엘릭서도 있고 보상이 넘나 괜찮쥬?ㅎㅎㅎㅎ

메티스의 축복주문서, 정성스런 스프, 오만의 탑 이동서 등 정말 많은 아이템이 있답니당

쭉-확인한번 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리니지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정말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에서도 여러분들 거래를

지원해드리기위해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가기로 구경한번 해보신 후 지원받아보세요!

안내는 여기까지이고, 저는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곧장 넘어올게요!ㅎㅎㅎㅎ

 

 

↑↑↑↑

사진을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