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스페셜 티캡슐 '플럼로즈티'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원래 밥 배부르게 먹고 나서 향긋한 차한잔 마셔주면 기부니가 참 좋고 그런데,

오늘은 배가 안불러서 스무디가 먹고싶네요ㅋㅋㅋ

이시간부터 고비의 시간이에용,,, 어제는 잠도 적당히 자서 다행이에요,,,,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지금 정말 힘들었을거 같아요,,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스페셜 티캡슐 다즐링, 말리화, 그린티를 이어서 '플럼로즈티'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테일즈런너에 새로 업데이트된 플럼로즈티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위의 사진은 플럼로즈 티 세트 착용모습입니다!

펫, 티아라, 윙, 베일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렇게 풀세트로 플럼로즈티를 착용해주시면, 풀세트 효과가 발현되는데

보너스 TR/EXP가 각 30%씩

분노 공격 회피/장애물 충돌 시 일어나는 시간 감소가 각 10%이라고해요!

그리고 세트로 착용하니까 진짜 이쁘죠?ㅎㅎㅎ

펫, 티아라, 윙, 베일 착용하시고 획득하실 수 있는 효과는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보너스 EXP/TR이 있던데 그건 보너스니까 기간이 정해져있더라구요!

6월 24일 점검 전까지만 그 효과가 적용된다고하니 기왕이면 일찍 만나시는게 좋겠죠?ㅎㅎㅎ

 

그다음으로 스페셜 티박스 구성품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스페셜 티박스는 1개당 1200캐시로,

3개는 3300캐시, 5개는 6000캐시입니다!

당연히 여러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겠죠?

위의 사진에 스페셜 티박스 구성품이 나와있는데요,

플럼로즈티 펫 팩/악세사리 팩/티백과 스페셜 티백 중 랜덤으로 2종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여기서 테일즈런너에서는 태백으로 뭘 할수 있을까 알아보겠습니다!

 

 

스페셜티백은 캡 삐에로를 통해 '차 교환상점'에서 이와같은 아이템들을 교환하실 수 있고,

플럼로즈티 티백으로는 '우클릭 교환상점'에서 교환하실 수 있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차 캡슐 시리즈의 펫 3종!

다즐링 펫 + 말리화 펫 + 그린티 펫 3종을 모아주시면,

테일즈런너에서 특별한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티 카페 포즈'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요걸로는 또 이벤트 엠블럼인 '에프터는 티 엠블럼'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해당 엠블럼을 통해 보너스 TR/EXP/행운을 각 5%씩 더 얻으실 수 있어용!ㅎㅎㅎ

참고로 티 카페 모션은 카인, 엘림스 스마일도 사용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도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넘어오겠습니다!

다음은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