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X펄어비스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점심에 짬뽕을 먹었더니만 넘나 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짜장면, 짬뽕은 먹고나서 안졸린적이 없어요ㅋㅋㅋㅋ

참신기한게 짜장밥먹고나서는 안그런데 짜장면은 그렇다니까요,,

밀가루여서 그런가 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을 직접 서비스한지 벌써 1주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되었네요ㅋㅋㅋㅋ

저도 막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

검은사막에서 이제 펄어비스에서 서비스한다고 이관신청하라고하고, 이벤트 진행하고,,!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주년이나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 가지고왔습니다.

검은사막X펄어비스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총정리 바로 시작할게요~

 

1주년 기념 이벤트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어떤게 있을까요?ㅎㅎㅎ

같이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먼저 검은사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도전과제'가 있는데요?

본 이벤트 기간은 6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기간동안 접속하고, 도전과제로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되는데,

53분접속 시 발크스의 외침 3개를!
3시간 접속 시 고대 정령의 가루 30개를!

5시간 30분 접속 시 크론석 30개를 보상으로 드려용!

도전과제의 기준시간은 매일 자정인거 아시죠?ㅋㅋㅋㅋㅋ

 

그다음은, 이번주 토요일 단 하루동안만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있는데요?

 

 

즉 5월 30일에만 참여하실 수 있는거에요!

그날 접속만 하시면,

고급 액세서리 상자3, 발크스의 조원/외침, 고대정령의가루와 크론석까지 다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

무슨 n분 이상 접속 시 이런거 아닙니다ㅋㅋㅋㅋ

그냥 접속만하고 받아가실 수 있는거에용!

또한 해당 도전과제는 완료 후 수령하지 않은 보상은 삭제되지 않고,

누적해서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펄어비스 서비스 1주년 기념으로 특별히 만날 수 있는

고급 액세서리 상자3의 구성품을 알아보자면?

검은 침식의 귀걸이, 툰그라드 목걸이/반지/허리띠/귀걸이를 확률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보여드릴게요!

 

 

도전과제는 커스터마이징, 서버이동 등 다양한 활동에 의해

 플레이타임 계산 시간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나머지는 딱히 중요한 내용이 아닌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벤트 보상은 거래나 판매 등에 제한이 있는거 다들 아시쥬?ㅎㅎㅎ

귀속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다고하네용!!!

지금까지 펄어비스에서 직접 서비스하면서, 더 좋은 결과 나온걸로 알고있는데 앞으로가 기대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다음 소식으로 가지고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