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미션참여하고 '자켄 레이드 입장권'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오 시간이 벌써 3시가 되지는 않았지만, 요거 마치면 아마 3시 될거같네요ㅋㅋㅋ

오늘은 시간이 ㄹㅇ 늦게간다 싶었는데 또 그런것도 아닌거 같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된거 보면,,,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리니지2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션참여하고, 자켄 레이드 입장권을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리니지2의 본 이벤트는 6월 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데요,

자켓의 시험을 완료하고, 보물상자를 획득하시면!

보상뿐만 아니라 자켄 레이드 입장권을 얻으실 수 있는 내용입니다!ㅎㅎㅎ

그럼 이벤트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요!

 

 

먼저 첫번째로는, 일일 미션을 수행해주셔야합니다!
'자켄의 시험' 미션을 참여해주세요!

76레벨 이상부터 참여하실 수 있고,

용의계곡/오만의 탑/셀마훔 주둔지/투렉 오크 야영지 내 몬스터 3000마리를 처치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미션을 처치하시면, 리니지2에서 준비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어요!
자켄의 고유 레어아이템이나 한정 악세서리를 획득하실 수 있는 '보물상자'와

1일 1 자켄 레이드에 참여하실 수 있는 '자켄 레이드 입장권'까지!!

 

그럼 보물상자에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볼까요?

 

 

보물상자 개봉 시 획득가능한 10가지 아이템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이 중 '해적의 귀걸이'라는 아이템이 있는데,

마법저항, 방어와 소모 MP감소 등 다양한 옵션이 있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자켄 레이드 입장권은 본 이벤트 참여 외에도

엘코인샵에서 400엘코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리니지2 자켄 레이드에 대한 정보를 좀 확인해볼게요~
1일 1회에 한해 76레벨 이상만 참여할 수 있고,

50명에서 200명의 연합이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

리니지2 악마의 섬의 NPC 니키아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고,

NPC 파울리아를 통해서도 입장하실 수 잇다고 합니다!

 

 

자켄 레이드 대표 보상은 다음과 같은데요!

그중 한정판 보상이 있데요!

(축복받은) 레어 액세서리 강화 주문서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레이드 공략 성공 보상도 있다고 하는데,

자켄 처치 후 등장하는 NPC 파울리아를 통해 '해적의 은닉품'을 얻으실 수 있는데 개봉 시

보물상자 + 은총쿠키는 무조건 얻으실 수 있고, 해적의 귀걸이는 높은 확률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리니지2 관련 거래 시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CLICK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