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메타코어 합성해서 '메타배지'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점심 맛있게 드셨나여??? 저는 오늘 노맛이여서 라면먹었어요ㅋㅋㅋㅋㅋ

어제 밤에는 짜장라면 먹고 점심엔 그냥 라면 먹고...

아 1주일 사이에 라면 4번이나 먹었더니 질리네요 ㅜㅜ

당분간 라면을 다시 끊어야겠습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언능 오늘의 소식을 시작하도록 하죠,,!

메이플스토리2의 이벤트 소식인데요? 메타코어 합성해서 메타배지 획득하는 이벤트,,!
다시 돌아왔다고 하는데,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2의 메타배지 이벤트는 7월 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준비한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해주시는 10레벨 이상의 모험가님이라면

누구나 다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메타배지를 모으기위해서는 메타코어가 필요한데요?

그럼 어떻게 획득하실 수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2에 이벤트 기간에 접속만 하시면, 우편으로 메타배지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배지탭에 장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벤트로만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대로만 쓰면, 메타코어가 필요가 없겠죠?

 

 

코어로는 배타배지를 강화시킬 수 있답니다!

사냥/낚시/연주를 할때 일정확률로 코어를 얻으실 수 있는데,

하루에 최대 100개씩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

 

 

그렇게 코어를 모으시고, '메타배지 더하기'로 합성하여 강력한 메타배지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합성한 배지의 단계별 능력치를 확인해봅시다!

 

브론즈/실버/골드 공격력의 표식이 있는데요,

먼저 브론즈는 노멀 등급으로, 아직 효력을 갖지 못한 배지입니다!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2를 열심히 즐기시고 얻은 코어로 합성을 해주셔야겠죠?

그다음 실버는 레어등급으로, 착용 시 물리/마법 공력력이 3%증가하고,

 코어 400개를 모아 합성하시면 되는데요?

투기장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골드는 엘리트 등급으로, 코어 700개 모아서 합성하신 후 획득해주시면 되는데!

물리/마법 공격력이 5% 증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 역시 투기장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고, 이제 최종적으로 진화한것입니다!

더이상의 강화는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받으신 선물로 거래 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ㅎㅎ

 

 

▲▲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