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VIP 헌터클럽 스페셜 테라피'로 17주년 포인트를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 벌써 두시가 넘었네요 ㅜㅜㅜ

오늘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가지,,, 밥먹고 뭐 얼마 안된거 같은데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인데여????

17주년 기념 이벤트인 VIP 헌터클럽에서 스페셜 테라피가 나왔다고 합니다!ㅎㅎㅎ

17주년 포인트를 더 획득하실 기회에용!!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VIP 헌터클럽 스페셜 테라피로 어떻게 17주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지!
그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먼저 기간은 6월 1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참여대상으로 VIP 프레스티지 이상의 VIP 멤버십 등급을 달성한

 메이플스토리 캐릭터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은데요?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알림이나 로비의 NPC 케리를 통해 VIP 헌터클럽 스페셜 테라피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NPC 케리는 호텔 메이플 맵 중앙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스페셜 테라피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7스타 출장 뷔페 스킬은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합니다~~

레벨범위 몬스터가 등장하는 사냥터에 입장하면, 스페셜 테라피 스킬이 자동으로 활성화되는데요?

 

 

그 상태에서 레벨 범위 몬스터 20마리를 처치할 떄마다 향초 게이지가 증가하고

결과적으로는 17주년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는거에요!

향초게이지는 총 3단계로 나뉘어져있는데요,

레벨 범위 몬스터를 100마리 처치할 떄마다 다음단계로 상승해 더 많은 17주년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1단계는 40만큼 획득, 2단계는 60포인트 획득, 3단계는 100만큼 획득하실 수 있다고 나오네요?

 

 

그다음 향초게이지가 가득차면 테라피타임이 시작되서 주변 몬스터를 공격하는데요?

테라피 타임동안 공격은 5번 진행됩니다!ㅎㅎ

매 공격마다 800 17주년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고,

 

그렇게 총 5번 있으니까 스페셜 테라피에서 타임마다 총 4000 17주년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 본 이벤트 참고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

레벨 범위 몬스터란 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20레벨 사이에 해당하는 몬스터 입니당!!!

포인트는 하루 최대 30000까지만 획득하실 수 있데요 참고해주시고,

 

메이플스토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도 구경해주세요!

마일리지, 쿠폰, 구글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어요!!!

 

 

▲▲

클릭 후 구경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