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이벤트 섬 업데이트, '구원의 섬'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아침까지만해도 날씨가 너무 추웠는데 낮되니까 엄청 덥네옄ㅋㅋㅋㅋㅋ

안에 반팔 안입었으면 큰일날뻔,,,ㅎㅎㅎ

커피도 벌써 한잔 다 마셨네요,,,ㅋㅋㅋㅋㅋ 이제 날씨가 더워질 일만 남았나봐요,,,,

올여름 진짜 덥다고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 됩니다 ㅜㅜ

날씨 더워지니까 면요리가 넘나 먹고싶네요,,, 어제 소바먹었는데 오늘은 냉면이 먹고싶은걸 보니^^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로스트아크에 이벤트 섬이 오늘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름은 '구원의 섬'이라고 하는데, 같이 정보를 알아보아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이벤트 섬 구원의 섬은 3개의 던전으로 이루어졌는데요,

그림자 감옥, 검은사슬 감옥, 영겁의 감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각 던전마다 입장 시 필요한 아이템레벨 조건이 달라요!

그림자 감옥은 600, 검은사슬은 925, 영겁은 1170 아이템 레벨 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ㅎㅎㅎ

 

그럼 로스트아크에 업데이트된 이벤트 섬 '구원의 섬'의 플레이 가이드를 알아봅시다!

필드플레이와 던전플레이로 나뉘어져있는데,

먼저 '필드 플레이'에용!

 

 

텔레포트를 이용하여 빠른 플레이가 가능하고,

구원의 열쇠로 던전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필드에서는 구원의 동전을 수집하고 던전에서는 알수없는 동전을 수집하여,

구원의 열쇠 및 알수없는 열쇠로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알수없는 동전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열쇠는 물물교환 npc 그라이크에게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이제 던전 플레이 가이드!

 

 

마지막 가호 버프로 빠른플레이 가능하고,

크리스탈 드래곤 럭키몬스터 사냥하고 행운의 기회를 얻고,

알수없는 열쇠를 획득해서 숨겨진 지하감옥을 열어주세요!

알수없는 열쇠는 물물교환 npc '무명의 유령'에게서 교환할 수 있고 숨겨진 지하감옥 내부에 있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의 본 이벤트 섬!
구원에 섬에 대해 조금만 더 알아보자면,

 

구원의 열쇠나 원데이 구원의 열쇠로 업데이트된 구원의 섬 던전에 입장하실 수 있는데요,

구원의 열쇠는 구원의 동전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 이역시 물물교환 npc 그라이크를 통해 교환하실 수 있고,

원데이 구원의 열쇠는 로스트아크에서 진행되는 업데이트 기념 핫타임이벤트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구원의 섬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와 오랫동안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도 구경하신 후 혜택 받아보세용!

 

 

▲▲▲▲

릭 시 이동합니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