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던전 업데이트 '안개의 침식 안개에 물든 구로'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제가 오늘은 점심을 안먹어서 오랫만에 소보루빵으로 때우는 중인데,

소보루 ㄹㅇ 몇년만에 먹어보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팥소보루나 그런거 말고 그냥 진짜 소보루빵ㅋㅋㅋㅋㅋㅋ

소보루는 위에 그 껍데기 먹으려고 먹는 빵이라고 생각했는데 배고프니까 퍽퍽해도 맛이가 있군요,,ㅎ

저녁으로는 라면이나 먹어야겠어영,,,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소식은 클로저스의 신규던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안개의 침식 안개에 물든 구로라는 던전명을 가진 신규던전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어제인 5월 14일에 클로저스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ㅎㅎㅎㅎㅎ

저번 안개의 침식에서는 안개에 잠긴 강남이었나,, 그랬던거 같은데 이번엔 안개에 물든 구로에용!

그럼 업데이트된 해당 신규던전을 소개해드릴게용

 

 

안개에 물든 구로는 구로역 타운 던전 입장기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고,

안개의 침식 해당 신규던전은 87레벨부터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위상변위 키트라는 입장권을 통해 본 신규던전에 입장하실 수 있는데,

입장권은 일 계정당 2회 무료제작이 가능하고,

안개의 침식 안개에 물든 구로의 소모피로도는 10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안개의 물든 구로는 구로역 던전 7종 중 1가지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진행되고,

 클리어 시 노래가 깃든 잔해 아이템을 클로저스에서 드린데요!ㅎㅎㅎㅎ

음 그럼 클로저스의 해당 업데이트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위의 사진은 엄청 함축적으로 담아놓은 사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은데,

아스모데우스 특화장비가 추가되고, 안개의 침식 신규 리액터가 클로저스에 추가되며,

랭크 보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업데이트 내용 하나씩 확인해봐요!


아스모데우스 특화, 해저형 실드 3종이 클로저스에 추가됩니다!

 

 

여기서 특화장비란, 추후 업데이트 될 군단장 아스모데우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장비라고 합니다!

그랑블루 헤이즈 아뮬렛/마스코드/링을 만나보세요!

클로저스 두번째 업데이트는 안개의 침식 신규리액터 추가입니당

 

 

안개에 물든 구로 플레이하고 획득하신 노래가 깃든 잔해를 모아 1~20단계의 리액터를 제작하실 수 있는데요?

리액터는 안개의 침식 류 모든 던전에서 발동하고, 전투 능력치 증가로 빠르게 던전을 클리어하실 수 있게한다고 합니다~~~

클로저스 공홈에서 각 단계에 따른 속성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세번쨰 업데이트!

클로저스의 해당 신규던전 플레이하고, 신규실드 3종상자를 포함하여 다양

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다고하는데요!
보상에 관한 내용은 사진을 봐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클로저스 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이제 가볼게용,,,!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