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이탈리아 폭파미션' 업데이트 기념 '듀오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ㅋㅋㅋㅋㅋㅋ

어느새 두시 반이라닝,,,, 목요일이라 그런가 진짜 시간이 순삭이네요ㅋㅋㅋㅋ

넘나 행복한것,,, 시간 안가는 날은 그날 하루가 전부 다 지쳐버리는거 같아요 ㅜㅜㅜ

뭔가 해도 왜 이시간밖에 안되었을까랑 벌써 이시간이야?? 이건 진짜 천지차이아닌가염,,?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벌써 이시간이야,,? 소오름 이런 쪽이여서 넘나 기분이 좋으네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서든어택의 이탈리아 폭파미션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듀오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매일 서든어택의 이탈리아 폭파 맵에서 듀오와 함께하고,

영혼의 듀오상자를 비롯해 영구제 밀봉아이템을 지급받으실 수 있는 듀오 이벤트!

기간은 5월 28일 서든어택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 업데이트된, 이탈리아 폭파미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게임타입은 폭파미션으로, 일반전과 클랜전 모드 가능한데

일반전은 1:1부터 8:8까지이며,

클랜전은 4:4부터 8:8까지 입니당!

이탈리아 폭파미션 업데이트 기념으로 물론 듀오 이벤트도 진행하지만,

서든어택에서는 퀘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퀘스트 참여하시면 패스티켓, 통합 경험치, 항복깃발을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지금부터는 두명이서 짝을 이뤄 참여하는 서든어택의 듀오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서든어택에 접속하셔서 친구나 짝과 함께 두명이서 짝을 지어,

이탈리아 폭파미션 5회 참여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본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친구나 짝으로 등록되어있는 분과 함께 정상 완료해야 참여하실 수 있고,

그럼 보상으로 '영혼의 듀오 상자'를 일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

이걸 10회 달성하시면,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

그때는 종합 이벤트 보상으로 서든어택에서 영구제 밀봉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위에서 언급한 '영혼의 듀오 상자'의 구성품을 확인해봅시다~!ㅋㅋ

 

 

아이스크림, 벚꽃가지, 소녀세트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있고

 그밖의 다른 아이템은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게임 중도 이탈 시 참여가 인정되지 않는다는 말은 넘나 당연한 말이겠죠?ㅎㅎㅎ

영구제 밀봉은 5월 28일 점검 이후 지급해드리나봐용~~~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이탈리아 폭파미션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오늘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지금약간 밥먹고 졸릴시간 같은데 우리모두 힘내자구요,,,ㅜㅜ

내일뵈염~~~!!!!!!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든러님들이 좋아하실 만한 소식!

거래 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차있는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래요!ㅎㅎㅎ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신 후 어떤 내용인지 구경해보세욤~!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