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5월 17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혜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드디어 주말이에요~~ 날씨가 이모양이여서 그런가 별로 좋지는 않아요 ㅠㅠ

그냥 주말에 집콕이나 하고싶기도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주말에도 그랬는데, 이번주말에도 그러기는 좀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짜피 예약도 해놨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와야죠,,,ㅎㅋㅋㅋㅋㅋ

벌써 곧 2시가 다되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이래서 이렇게 우울한 금요일의 시작은 처음인거 같습니닷,,,ㅎ

그럼 어찌되었든 오늘의 첫번째 소식 안내는 도와드려야겠죠?ㅎㅎㅎ

메이플스토리의 5월 17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어떤 혜택들이 용사님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같이 확인해보자구용

 

 

이번주 일요일이 벌써 5월 17일인가요?ㅋㅋㅋㅋ

ㄹㅇ소름,,, 진짜 시간 짱빠르네옄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기간은 5월 17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가 되겠습니닷,,,!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어떤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을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주문의 흔적 강화비용을 50% 할인해드리고,

17주년 포인트 획득량과 획득가능량을 2배 적용시켜드리는 혜택이 있는데요,

펀치킹에서 지금하는 17주년 코인 보상에는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주문의 흔적 강화 비용 할인!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메이플스토리에는 '업그레이드'가 있는데, 이걸 강화라고 볼 수 있겠죠?

아이템 툴팁 하단에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가 있는 아이템에 한해 강화를 시킬 수 있고,

그 횟수만큼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죠?ㅎㅎㅎㅎㅎ

업그레이드에 성공하시면 옵션이 상승되고 상승 횟수만큼 아이템명에 (+n)이 추가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강화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썬데이메이플에 언급된 '주문의 흔적'을 다뤄봐요!

 

 

주문의 흔적은 메이플스토리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시거나, 이벤트 등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게되는데

업그레이드 시 선택, 사용한 주문서의 성공률에 따라서 강화 실패, 성공여부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아이템에 추가 옵션을 부여하는 주문서말고도 특별한 주문서가 있다고 하네요?ㅎㅎㅎㅎ

그걸 통해 실패로 차감된 업그레이드 가능 횟수를 회복시키거나 초기화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주문서를 구경해보세요!
순백/이노센트/아크이노센트 주문서가 있네요?ㅎㅎㅎ

효과와 주문의 흔적 소모량을 표를 통해 확인해보고, 비교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썬데이메이플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와 오랜기간 함께한 매냐의 이벤트 구경하시고,

거래 시 혜택 받아보시는것도 좋겠죠?ㅎㅎㅎ

아래의 사진을 눌러서 바로가기 ㄱㄱ 해주시면 됩니닷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