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업데이트 미리보기 '티어매트의 흉몽/신규 커스텀 파츠 3종'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

제가 어제 말씀 드렸낭,,, 원래 어제 텐트 보러 가려고 했는데 못가서 오늘 보러 가려했단말이에요,,,!
그런데 가게에 전화해보니 제가 꼭 갖고 싶었던게 본사 품절이라 주문도 안되구,,, 뭐 그렇나봐요,,,ㅎ

흑흑 다른거 있나 보러가긴 하는뎅,,, 맘에 드는거 없으면 그냥 온라인으로 주문해야겠어요 ㅜㅜ

이게 또 한번 살때 저는 맘에 드는걸로 사야지 아니면 계속 다른거 생각나더라구요ㅋㅋ하핳,,,

저번에 키보드 살때가 좀 그랫어서,,ㅎㅎㅎ 휴 이럴때 정말 마음이 조마조마 한거 같아용,,!

그럼 오늘의 소식은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5월 14일 클로저스 업데이트 후 적용될 사항인데여!

 

 

티어매트의 흉몽이 업데이트되고,

신규 커스텀 파츠 3종이 클로저스에 찾아온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시궁쥐 팀 암흑의 광휘 일러스트가 선공개 된다고 해용!ㅎㅎㅎㅎ

그럼 자세한 내용을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클로저스 신규 코스튬 및 일러스트를 가장먼저 확인할 수 있는 업데이트 미리보기!

 

 

미래와 김철수의 일러스트인데 '암흑의 광휘'라고 합니다!

블랙과 레드의 조화가 아주 멋있죠?ㅎㅎㅎㅎ

 

 

그다음은 미래와 김철수의 '따스한 온천' 코스튬도 업데이트 되는데,

 

 

암흑의 광휘와는 너무 상반된 모습입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수건한장이 다인 코스튬은 살면서 처음 보는 느낌인데,,,

이것도 뭐 새롭네요,,,!ㅎㅎㅎㅎㅎ

이건 마치 방금까지 온천물에 몸담구고 나온 느낌이랄까,,,ㅎ

 

그다음 이벤트 제작으로 얻어보실 수 있는 공룡 코스튬입니다!ㅎㅎㅎㅎ

 

 

루나/미래/소마/세트/철수/볼프강 공룡 코스튬을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클로저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
'티어매트의 흉몽'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각각 입장레벨/기어레벨/권장종합 전투력/소모피로도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소모 피로도는 10으로 동일하다고 합니다~!

 

승리하기엔 노력이 물론 필요하겠지만, 티어매트 컬러칩과

신규 커스텀 파츠 등을 등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클로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커스텀 파츠 3종을 확인해볼까요?

바로 위에 정보가 있는 티어매트의 흉몽에서 확률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신규 커스텀 파츠!

기어드는 뱀의 독안개/포효하는 야수의 폭풍/분노하는 고룡의 그림자!

이렇게 3종이 있는데요~~~
진짜 이름을 어떻게 이렇게 짓지ㅋㅋㅋㅋ

한번씩 신기하다니까요,,,!ㅎㅎㅎㅎ

 

자세한 내용은 오늘 늦은 오후에 공개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클로저스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