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메이플 펀치킹'을 통해 17주년 코인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3시가 다 되어가네요,,, 늘 이쯤엔 3시정도가 되는거 같아용,,,!

흐엉,,,, 오전은 진짜 몽롱했는데 이제야 뭔가 정신이 좀 드는 느낌인거 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내일이면 주말이네요!!!ㅎㅎㅎ 넘나 좋은 것,,!

이번주 주말은 놀고싶어서 기다린게 아니라 좀 쉬고싶어서 기다렸어요,,

역시 너무 체력이 쑤레기가 된 느낌,,, 놀고나면 진짜 뭐랄까,,,

체력이 안되서 그 다음주를 너무 힘들게 생활하게 되는거 같아요 ㅜㅜ

정말,,ㅜㅜ

이번주는 잠을 많이 자야겠어요,,,!


그럼 이번주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금 계-속 잊을만하면 한번씩 메이플스토리 17주년 이벤트를 전해드리고 있잖아요?ㅋㅋㅋㅋ

이게 너무 진행하는 내용이 많아서, 하나씩 보여드리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 전달해드릴 내용은?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 펀치킹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17주년 코인을 받아보세용~~

 

 

그럼 17주년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 펀치킹 안내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ㅎㅎ

첫번째로 이벤트 기간은 여느 17주년 이벤트와 같이 6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참여대상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어떤 17주년 이벤트는 메이플스토리 VIP 멤버십 등급도 제한이 있지만,

메이플 펀치킹은 그냥 가입만 해놓으시면 참여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본격적인 메이플 펀치킹 참여방법을 알아보아용

 

 

메이플스토리 알림이를 통해 루프탑 파티장에 위치한,

NPC 벤자민의 메이플 펀치킹 오락기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2분이라는 제한시간동안 펀치킹 오락기를 공격해 점수를 얻으시면 되는데,

 

 

펀치킹 오락기에 피해량을 많이 입힐 수록,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점수는 최대 1200점까지 획득하실 수 있는데,

제한시간이 끝나기 전에 1200점을 먼저 획득하면 어짜피 더이상은 의미가 없으니 도전이 완료되겠죠?ㅎㅎㅎ

 

 

제한시간이 종료되거나, 1200점을 획득하시면 퇴장맵으로 이동되고

그 점수에 따른 17주년 코인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

점수 10점 당17주년 코인 1개가 지급된다고 하니,

당연히 하루 최대 120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겠죠?ㅋㅋㅋ

펀치킹은 언제든 다시 도전할 수 있고, 일일 점수 10점 이상 갱신하셨다면,

추가 코인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단 당연히 120개 내에서만 가능하겠죠?ㅎㅎㅎㅎ

 

 

위의 사진에 예시가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

2가지 경우에 따른 예시니까용!ㅎㅎㅎ

 

메이플스토리 관련 거래 시 많이 이용하고 있는곳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해용~!

들어가서 구경한번 해보신 후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겠죠?ㅎㅎㅎ

 

 

▲▲▲

눌러서 구경 ㄱㄱ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