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X오마이걸 '콜라보 코스튬' 출시! '살짝 설렜어' 모션 효과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여러분들은 걸그룹 좋아하시나용?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걸그룹을 막 엄~청 좋아하고 그런 타입은 아닌데 그래도 노래는 많이 듣는 편인거 같습니다,,!
멜론에 있는 순서대로ㅋㅋㅋㅋㅋ

그런데 요즘 핫한 걸그룹 있죠? 1위하고 눈물흘렸다는 기사 봤었는데, 노래가 상위권이길래 들어봤는데 노래도 좋더라구요?

아마 다들 아실거에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안들어보신 분들이 계신다면, 한번 들어보세용 짱구의 추천임당ㅎㅎ

어쨋든 요즘 화제의 걸그룹 오마이걸과 클로저스가 만났다고해요,,!

콜라보 코스튬을 출시했다고 하는데, 클로저스에서 살짝 설렜어 모션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지금부터 같이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클로저스와 오마이걸의 콜라보 코스튬 안내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

그럼 먼저, 콜라보 코스튬 사양을 우선적으로 확인해봐야겠죠?ㅋㅋㅋㅋ

 

 

판매기간은 어제인 5월 7일부터 7월 16일 점검 전까지 클로저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단일타입입니다,,,!

그리고 파츠는 헤어/상의/하의/신발/장갑/인이어 액세서리로 총 6 파츠로 구성되어있어요~!

역시 오마이걸답게 인이어까지 있군요,,,!

클로저스에서는 해당 콜라보 코스튬을 어떻게 만나보실 수 있을까요?

유니온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통돌이나 통돌이 패키지를 통해 얻으실 수 있어요,,!

제가 제목으로 말한 살짝 설렜어 모션효과도 어떻게 얻으실 수 있을지 안내를 해드리자면,

위에서 언급한 6파츠 모든 부위 착용 시 살짝 설렜어 음원과 댄스 모션이 발동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살짝 설렜어 댄스 모션 효과는 넘나 탐나지 않나요?ㅋㅋㅋ

 

 

위의 사진에서 대략적으로 코스튬을 확인해보세요~~~
이런 느낌으로 클로저스에서 나오니까 디게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통돌이를 알아보러 갑시다!

 

 

통돌이는 7월 16일 점검 전까지 클로저스에서 판매됩니다!ㅎㅎㅎ

통돌이로 클로저스와 오마이걸의 콜라보 코스튬만 획득하는게 아닌,

 누적 개수가 쌓이면, 특별한 보상도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수량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너스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ㅎㅎ

 

그다음 통돌이 패키지도 알아보자면,

 

 

6월 11일 점검 전까지가 패키지 판매기간이에요!ㅎㅎㅎㅎ

패키지의 구성은 우선 기본적으로 통돌이와 보너스 통돌이

또 보너스로 코스튬 파츠 랜덤상자를 드려요!

프리미엄 패키지와, 스페셜 패키지는 개수가 차이가 있는거지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 자체는 프리미엄과 스페셜 패키지 모두 같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