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셀피모드 업데이트! 실행/조작/설정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먹었나봐요,,, 배도 아프고 졸리기도 하네요 ㅜㅜㅜ

적당히 먹을걸 그랫나봐요,,,ㅜㅜ

그리고 이제 날씨도 더워져서 밥먹고 나면 더 졸릴거 같아요 ㅜㅜㅜㅜㅜ

이제부터는 과식은 왠만하면 하지 않아야겠습니당,,,!

졸려도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오후를 시작해보도록 하겟습니다~~~!

어제 로스트아크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쥬?ㅋㅋㅋㅋ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같이 알아봅시다!

로스트아크에서 이제 셀피모드로 찍을 수 있다고 그러는데,

셀피모드 업데이트 내용인 실행, 조작, 설정 방법에 대해서 모두 알아봅시다~~!

 

 

로스트아크에 업데이트된 셀피모드는 아마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뭘까요?

풍경이나 내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더 멋드러지고 느낌있게 남길 수 있는 신규시스템입니다!

고정되어있던 카메라 시전을 움직여 여러 구도에서 스크린샷 촬용을 시도할 수 있고

안나왔으면 좋겠는 부분을 숨기거나 일부만 노출 시키는 등 여러가지 기능

여러분의 느낌있는 스크린샷에 도움이 되겠죠?ㅎㅎㅎ

 

그럼 업데이트된 셀피모드의 실행방법을 알아봐용!

 

 

미니맵 하단에 위치한 셀피모드 버튼을 통해 실행할 수 있는데,

설정으로 각종 편의 옵션과  조작을 통해 카메라 이동 혹은 회전을 시켜 다양한 화면 구도를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또한 업데이트된 셀피모드는 모든 상황이나 장소에서 다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고,

특정상황 및 일부장소에서는 실행할 수 없고 버튼상태를 통해

실행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조작방법은 마우스 좌클릭 상태에서 드래그하면, 현재 시점에서 캐릭터만 회전시킬 수 있고

우클릭 상태에서 드래그하면 카메라 시점을 변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마우스 휠 스크롤하면 화면을 줌인, 줌아웃할 수 있고,

마우스 우클릭 상태에서 A/D/W/S 키 입력 시 좌/우/상/하로 이동됩니다!

 

조작은 이쯤하고, 설정을 확인해보면????

 

 

캐릭터 표시설정으로 셀피모드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를 표시할건지?

내 캐릭터만 표시할건지, 파티원 및 공격대만 표시할건지 설정할 수 있고,

이와 비슷하게 NPC 표시 설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네임태그 표시, 시야각 설정도 있어서

배경, 일반적인 촬영, 인물사진 촬영 중 어떤 촬영에 적합한지에 따라 설정해 멋진 스크린샷을 남길 수 있어요!

 

 

또한 워터마크 표시설정으로 표시 유무 및 표시 위치를 설정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상으로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거래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혜택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한번 구경해보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