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더키의 스킨 캡슐 13차 업데이트! 숲의 정령/스칼렛 하트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그런데로 재미있게 보낸거 같아요,,,! 오늘 몸이 매우 천근만근하네요,,,

진짜 피곤쓰,, 아무리 월요일이여도 이렇게 피곤하지는 않는데 오늘은 의외입니다,,,!
내일이 어린이날이여서 또 쉬면, 진짜 다시 적응하기가 더 힘들겠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황금 꿀 연휴는 지낼때는 너무 좋은데, 지나고나면 넘나 힘든거 같아요 ㅜㅜ

이제 추석까지 어떻게 버틴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ㅋㅋㅋㅋ

이번엔 게임 내의 업데이트 소식이 아니라,

메이플스토리2의 더키의 스킨 캡슐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13차라고 합니다!ㅋㅋㅋㅋ 저번에 12차때 안내를 해드린거 같은데,

이번 13차는 어떤 내용들이 있을지 같이 알아보아요!

 

메이플스토리2에 업데이트된 더키의 스킨 캡슐 13차는 5월 14일까지 획득하실 수 있고,

메럿마켓 메뉴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첫번째로 '숲의 정령 세트'를 먼저 만나봐요~

 

 

위의 사진은 숲의 정령 풀셋을 장착한 모습인거 같은데요,

남캐는 뭔가 남캐같은 느낌이 없는 느낌,,

(라임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숲의 정령은 여캐가 진짜 이쁜거같지 않나요??

마치 요정 같아요!

 

그다음은 '스칼렛 하트 세트'도 구경해봅시다!

 

 

스칼렛 하트 세트 역시 남캐보다는 여캐가 더 이쁘네요!

풀셋모습 보니 남캐는 귀걸이가 너무 눈에 들어와서,,,ㅎ

하지만, 숲의 정령 꽃잎 수트보다는 스칼렛 클래식 코트가 더 이쁜거 같습니다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2에 업데이트된 더키의 스킨 캡슐 13차는 여캐가 장착했을때 더 눈에 띄는거 같아요!

그다음은 '차밍 교복 세트'도 확인해볼까요?

 

 

이건 뭐 무난무난,,?

넘나 노멀한 느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복은 남캐 여캐 가리지 않고 모두에게 잘어울리는거 같죠?ㅋㅋㅋㅋㅋ

그럼 그외에 업데이트된 스킨들을 확인해보면,

 

 

넘나 귀여운 뿌뿌 대롱이 있어요!ㅎㅎㅎ

이건 움직임을 봐야하는데 사진 캡쳐로 가지고와서 약간 아쉽네요 ㅜㅜ

사실 저는 뿌뿌 대롱이 가장 눈에 들어왔어요,, 넘나 귀여운것!

 

 

그다음은 살랑 벚꽃 귀걸이, 알록달록 화관을 통해 초여름이 오기 전 마지막 봄을 장식해보세요!ㅎㅎㅎ

그리고 라이더 재킷, 워싱팬츠, 스니커즈를 통해 힙한 느낌을 내실 수도 있답니다!ㅎㅎㅎ

봄인데 블랙블랙한 라이더자켓보다는 화이트였으면 더 이뻤을거 같은데,,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그다음은 우아한 땡떙이 리본도 있고,

 

 

자라나라 벚꽃벚꽃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2 더키의 스킨 캡슐 13차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 이야기를 통해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