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17주년 이벤트, VIP 헌터클럽 '네온 머쉬룸 와칭'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석가탄신일에 재미있게 보내셨어요???ㅎㅎㅎㅎ

저는 그냥 집에서 잤어요!!! 원래 약속있었던게 깨져서 그냥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다가 게임 좀 하면서,,

음,,,ㄹㅇ 말그대로 휴식이었습니다!ㅎㅎㅎ

매번 이러면 지루한데, 어쩌다 한번씩은 그냥 휴식만 취해도 재밌을떄가 있는거 같아요,,,ㅎ

저는 원래 집을 좋아하는 사람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메이플스토리의 17주년 이벤트인 VIP 헌터클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음 저는 네온 머쉬룸 와칭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VIP 헌터클럽을 안내해드릴거에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17주년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네온 머쉬룸 와칭 스킬을 받으실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17주년 VIP 헌터클럽 이벤트는 6월 10까지 참여가능한거 다들 아시쥬?

 

 

이벤트 참여대상 역시 마찬가지구요!

ㅋ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 17주년 이벤트는 전부 VIP 멤버십에 가입한 캐릭터가 조건이에요!

그런데 VIP 헌터클럽은 특별하게 프리미엄 등급을 기준으로 또 조건이 하나 더 붙습니다!

네온 머쉬룸 와칭 스킬 획득가능한 본 이벤트는 프리미엄 등급을 달성하면 참여하실 수 없어요,,!
이거 말고 무슨 뷔페,, 뭐는 달성을 해야 참여할 수 있더라구요?ㅎㅎㅎ

VIP 헌터클럽 2개는 이렇게 차이가 있으니 잘 확인해주세요~~~~

 

그럼 참여방법을 알아봅시다!

 

 

메이플스토리 알림이나 NPC 케리를 통해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네온 머쉬룸 와칭 스킬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스킬 초보자 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3가지가 있어요!

레벨범위 몬스터가 없거나 기타 특수한 필드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의 17주년 코인이 일일 최대 획득량이 넘어버린 경우는 사용할 수 없답니다!

레벨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네온 머쉬룸을 발견하신 후 포인트 획득하세욥!

 

 

레벨 범위 몬스터가 등장하는 사냥터에 입장해주시면, 해당 스킬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그 상태에서 처치하시면 희귀한 네온 머쉬룸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처치 수에 따라 각 단계에 걸쳐 등장하는 머쉬룸들의 종류와 주기가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각 단계에서 등장한 아이들을 10 번 발견할 떄마다 단계가 변경되고,

3단계 이후는 다시 처음부터 1단계입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의 17주년 기념 이벤트인 VIP 헌터클럽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

 

해당 이벤트처럼 큰 혜택을 받고싶으신 용사님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